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판교 아브뉴프랑 맛집 포쿡 솔직한 후기!

반응형


■판교 아브뉴프랑 맛집 포쿡 솔직한 후기!

판교 아브뉴프랑 포쿡에서 여자친구와 함께 식사를 했다. 선정한 메뉴는 매운 삼겹살 덮밥과 냉모밀!


 



■먼저 삼겹살 덮밥이 서빙되었다. 포쿡의 삼겹살 덮밥은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야들야들한 맛이었다. 삼겹살이 너무 맵지않고 적당히 매콤해서 좋았고 삼겹살에서 살짝 숯불 맛도 나서 입에 착착 달라붙고 맛있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삼겹살의 양이 생각헀던 것보다는 적었다. 삼겹살 덮밥이란 자고로 삽겹살이 수북하게 쌓여야 제맛이거늘...! 고기의 양이 조금 아쉬웠다.





■판교 아브뉴프랑 포쿡의 냉모밀은 지금까지 먹어 본 모밀 중의 거의 최고의 모밀이라고 할 수 있겠다. 모밀 매니아인 여자친구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모밀 특유의 비린듯한? 향도 없고 아주 깔끔하면서 국물도 깊이 있고 면의 탄력도 딱 좋았으며, 양도 꽤나 많았다. 포쿡에서는 덮밥류와 함께 모밀도 꼭 시켜먹어 보시기 바란다. 덮밥의 고기양에서 살짝 아쉬움이 있었지만, 판교 아브뉴프랑 맛집 포쿡은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하고 맛깔나는 음식과 깔끔한 인테리어, 적당한 가격 등이 꽤나 만족스러운 식당이었다!


■아래는 아브뉴프랑 포쿡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