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소니 a6000 카메라 케이스 후기

반응형


■소니 a6000 카메라 케이스 후기

얼마 전에 구입한 카메라가 기스날까 두려워 구입하게 된 카메라 케이스! 나름대로 긴 시간을 알아보고 각 카메라 제조사별, 기종별 카메라 케이스를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하는 업체의 케이스를 구매했다. 덤으로 카메라 덮개를 잃어버리지 않기 위한 덮개 줄도 따로 구입했다. 





■카메라 케이스 장착 전의 깔끔한 순정? 소니 a6000의 모습. 아, 물론 카메라 덮개 줄은 순정이 아니지만...





■떨리는? 마음으로 카메라 케이스 포장 상자를 개봉! 소니 a6000 카메라 케이스는 나름대로 퀄리티 있게 주머니에 들어 있었다.





■소니 a6000 카메라 케이스의 모습! 색상은 기나긴 고민 끝에 심플하게 검정색으로 구입했고, 옵션을 추가해 케이스 아래 부분을 나무 재질로 업그레이드했는데, 보람이 있었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바닥이 튼튼했고, 가죽 재질과의 조화, 색감이 뛰어났다. 카메라 케이스를 소니 a6000에 딱 맞게 입혀주고 나서 카메라 케이스 바닥 부분에 조임 나사를 조여주기만 하면 장착 끝! 특히, 나사는 여행 중에도 탈착이 가능하도록 동전으로 간단히 조이고 풀 수 있어서 편리했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튼튼하고 심플한 멋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던 소니 a6000 카메라 케이스! 카메라를 샀는데, 기스가 날까 걱정이시거나 흰색 색상 카메라 손잡이 부분에 때가 타서 지저분해지는 것이 싫으신 분에게 추천할만한 카메라 케이스인 것 같다. 필자가 구입한 카메라 케이스의 상표명은 Melten 이다.


2016/09/12 - [자뷰의 꿀팁] - 소니 카메라 a6000, 스마트폰으로 사진 전송하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