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화정역 파스타, 피자 맛집 닐리

반응형


■화정역 파스타, 피자 맛집 닐리

필자가 사랑하는 메뉴인 피자와 파스타를 먹기 위해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닐리 파스타, 피자 화정점! 닐리는 맛이 보장되는 체인점이기에 화정점 역시 맛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품고 들어갔다!





■기대에 부응이라도 하듯, 굉장히 맛있는 식전 빵으로 식사를 열게 되었는데, 겉은 엄청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맛있는 식전 빵과 찍어 먹으면 깔끔한 감칠맛을 더해주는 올리브 오일이 나왔다.





■메뉴 이름은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매콤한 맛이 있는 피자를 시켰다. 필자가 좋아하는 재료인 할라피뇨가 송송 올라가 있었고, 버섯, 올리브 등이 바삭하고 담백한 도우와 잘 어울렸다. 깔끔하게 매콤한 맛이 중독성이 있는 피자였다!






■소고기가 들어간 크림 파스타도 2인분 시켰는데, 혜자스러운 양과 재료에 놀랐다. 파스타 양뿐만 아니라, 엄청나게 많은 소고기가 들어가 있었으며, 소고기의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고, 크림 파스타도 자체도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이었다. 특히, 크림 소스에 푹 찍어 먹는 소고기 맛은 정말 환상적이었다.




■카카오톡 친구 등록을 하니, 미니 샐러드도 제공되었는데, 야채도 신선하고 소스도 상큼하니 야채와 좋은 조화를 이뤘다. 앞으로도 종종 여자친구와 갈 것 같은 화정역 파스타, 피자 맛집 닐리!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닐리 어느 지점을 가나 썩 괜찮은 맛을 선사하는 체인인 것 같다. 다음번엔 닐리 화정점에서 봉골레 파스타를 먹어봐야겠다.


2016/08/20 - [맛집, 먹방] - 외대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브릴란테

2016/07/17 - [맛집, 먹방] - 강남역 파스타 맛집 추천! 라바트 강남점

2016/06/26 - [맛집, 먹방]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미금점 리뷰, 솔직한 후기!

2016/05/07 - [맛집, 먹방] - 강남 파스타 맛집 강남 바비레드 솔직한 후기

2016/05/28 - [맛집, 먹방] - 수지 파스타 맛집 추천! 닐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