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가사키 키세키 카스테라

반응형


■나가사키 키세키 카스테라

여자친구가 사준 나가사키 키세키 카스테라! 심플하면서도 이것저것 아기자기하게 들어가 있는 포장이 인상적이었다.





■서비스로 포함되어 있었던 바삭한 나가사키 키세키 카스테라 쿠키! 딱 적당히 달달하면서 바삭바삭하고 담백함이 느껴지는 맛있는 쿠키였다.




■오리지널, 딸기, 녹차, 초코 4가지 맛 중 필자가 선택한 맛은 초코 카스테라!







■나가사키 키세키 카스테라에 대한 귀엽고 상세한 설명이 적힌 엽서가 들어 있었다. 선물용으로 참 좋을 것 같다!




■요렇게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물티슈도 동봉되어 있었다. 세심한 구성!




■자, 드디어 나가사키 키세키 초코 카스테라 개봉!




■고급스러워 보이는 나가사키 키세키 카스테라의 비쥬얼!




■나가사키 키세키 카스테라 초코의 맛은 우선, 꾸덕하면서 초코맛 물씬 나는 카스테라 윗부분이 고급스럽고 부드럽게 첫맛을 장식하고, 카스테라 빵 부분은 폭신하면서 담백한데, 또 적당히 달달한 초코맛이나서 좋았다. 카스테라 아랫부분에는 작고 바삭한 쿠키 알갱이들이 들어있어서 부드러운 식감 속에 바삭한 식감까지 더해져 굉장히 특별한 맛이 났다. 우유, 커피와 함께 먹었는데, 정말 환상적인 최고의 조합이었다. 가격이 거의 꽤 괜찮은 식사 한 끼만큼 비싸서 자주 먹기엔 조금 아까운 감이 있지만, 맛도 고급스럽고 포장도 세련미 넘쳐서 선물용으로 딱 좋을 것 같은 나가사키 키세키 카스테라의 후기를 이쯤에서 마친다.


2016/09/29 - [맛집, 먹방] - cu 편의점 초코크림가득 빅슈

2016/08/03 - [맛집, 먹방] - 이마트 크루아상 후기!

2016/07/19 - [맛집, 먹방] - 군산 이성당 빵집, 단팥빵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