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필리핀 팔라완 게스트하우스 추천

반응형


■필리핀 팔라완 게스트하우스 추천

가족과 함께 필리핀 여행 당시 방문했던 게스트하우스 피스루!




■아기자기한 피스루의 나무 간판!




■요런 식으로,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게스트하우스에 머물 수 있도록, 하우스 주위에 꽤나 높은 담도 설치되어 있었다.




■필리핀 팔라완 게스트하우스 피스루에서는 요렇게 각 룸마다 테라스가 있어서 아침에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거나 저녁에 담소를 나누며 맥주를 마시기에 딱 좋았다.




■전체적으로 필리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게스트하우스의 인테리어!




■필자가 좋아하는? 양주도 요렇게 비치되어 있어서 언제든 구매해 마실 수 있었으며, 특히나, 처음처럼, 참이슬 등 굉장히 눈에 익은 한국 소주가 있어서 신기했던 부분!




■시원한 지붕 아래 그늘에서 담소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또 다른 야외 테라스





■피스루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게스트하우스였으며, 하우스 곳곳에 투숙객을 위한 배려가 엿보이는 따뜻한 게스트하우스였다.




■해외에 나가면 물을 계속 구입해서 먹어야 해서 귀찮기도 하고 은근히 돈이 아까울 때가 많은데, 피스루에서는 요렇게 정수기도 공짜로 제공되어 굉장히 편리했다.





■필리핀 팔라완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피스루의 숙박 비용은 1박당 약 20불 정도이며, 룸에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굉장히 시원하게 지낼 수 있었다.


■아래는 필리핀 게스트하우스 피스루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다.


※필리핀 팔라완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피스루 홈페이지 링크: http://cafe.naver.com/rabbit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