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양재역 고기집 영동소금구이

반응형


■양재역 고기집 영동소금구이

오랜만에 대학교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양재역 고기 맛집 영동소금구이! 영동소금구이는 양재역 2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었다. 아래는 영동소금구이 양재점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영동소금구이에선 소고기 생갈비살, 차돌박이, 특수부위까지 소고기를 통합 메뉴로 꽤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다.




■가장 먼저, 키조개와 영동소금구이를 주문했다. 밑반찬과 함께 윤기 좔좔 키조개 등장!







■소고기와 아주 잘 어울렸던, 딱 감칠맛을 더해줄 정도의 너무 강하지 않은 간장 소스와




■아주 살짝 양념이 되어 있는 깔끔하고 싱싱한 상추




■아주 잘 익은 김치까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맛의 밑반찬이 제공되었다.




■불판 테두리 부분에 버터를 두르고 드디어 키조개 관자를 굽기 시작했다!




■야들야들하게 잘 익어가는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인 키조개!


 


■군침 도는 마블링의 영동소금구이 소고기 모둠 메뉴도 등장!







■한눈에 봐도 신선함이 느껴지는 소고기 차돌박이, 갈비살과 특수부위!




■우선, 차돌박이를 먼저 굽고!





■풍부한 육즙과 맛있는 기름을 뿜어내는 차돌박이! 차돌박이는 질겨지기 전에 적당히 익혀 먹는 것이 가장 맛있는 것 같다.




■부드러운 차돌박이의 식감과 쫄깃함이 살아있는 키조개 관자가 환상적인 식감 조합을 만들어내는 키조개, 소고기 삼합!





■차돌박이 육즙, 소고기 기름의 풍미와 키조개 관자의 야들야들한 식감, 담백한 맛의 조화가 정말 끝내줬다!







■다음은 본격적으로 소고기 구이 시작!





■군침을 참을 수 없게 만드는 익어가는 소고기의 비쥬얼!




■함께 제공된 버섯, 양파, 마늘도 신선해서 참 맛있었다.




■필자의 취향에 맞게 딱 적당하게 잘 익은 소고기 한 점! 영동소금구이의 소고기는 육즙이 굉장히 풍부하고 식감이 입 안에서 녹듯이 부드러운 굉장히 고급스러운 맛의 소고기였다.





■영동소금구이 소고기의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근접샷!







■딱 필자가 선호하는 정도의 비계와 소고기 비율!






■2% 부족한 배를 채우기 위해 주문한 차돌볶음밥과 차돌된장라면!





■고슬고슬한 식감과 고소하고 입에 착착 달라붙는 깔끔한 맛이 훌륭했던 차돌볶음밥!





■팔팔 끓는 뚝배기로 제공되는 차돌된장라면!





■요렇게 차돌박이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다.





■차돌된장라면은 구수한 국물이 소주와 참 잘 어울리는 깊이 있는 맛의 라면이었다. 뿐만 아니라, 탱탱하게 잘 익은 면과 차돌박이를 함께 먹는 맛은 정말 환상적이었다. 양재역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 좋은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고기집 영동소금구이! 소고기와 함께 먹는 키조개 삼합, 차돌된장라면 등 영동소금구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도 있으니, 양재역에서 특별한 맛의 고기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