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종로 레스토랑 탑클라우드

반응형


■종로 레스토랑 탑클라우드

여자친구의 생일을 맞아 방문한 종로 레스토랑 탑클라우드! 빌딩 33층에 위치한 탑클라우드는 종로에서 야경이 이쁘고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으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식당이다. 공덕 에쓰오일 빌딩에 위치한 탑클라우드는 이전에 한 번 가서 굉장히 만족했었는데, 종로 탑클라우드는 이번에 처음으로 방문했다. 




■건물의 전경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종로, 종각을 많이 다녀보신 분들이라면 아! 저 빌딩! 하고 아실만한 특이한 구조의 빌딩 맨 꼭대기 층에 탑클라우드가 위치하고 있다.






■여자친구 씐남! 실제로는 저녁 8시쯤 갔기 때문에 조명이 은은하고 야경을 보기에 딱 좋았는데, 카메라 보정으로 인해, 굉장히 밝게 찍힌 모습이다. 또한, 고급진 레스토랑인 만큼 퇴근하고 연인과 식사를 즐기는 직장인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다.




■탑클라우드에선 뷔페와 함께 메인 요리가 나오는 세미 뷔페 방식과 코스 요리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필자와 여자친구는 좀 더 합리적인 가격의 세미 뷔페 방식을 선택했다. 뷔페 메뉴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위와 같이 다양하고 고급진 메뉴들을 뷔페로 즐길 수 있었다. 특히, 기억에 남는 메뉴는 겉을 살짝 익힌 참치 요리! 부드러운 식감과 참치 특유의 향을 잘 살린 고급진 맛이 나는 요리였다.





■실내가 너무 어두워서 카메라 초점이 제대로 잡히지 않았기에, 음식 근접샷이 엉망이다.




■또, 필자 입맛에 딱 맞았던 요리는 삼겹살 바베큐 구이와 전복 구이! 고급스러운 구이 향과 입에 착착 달라붙는 식감이 일품인 두 요리였다.




■빌딩 맨 꼭대기 층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답게 전반적으로 음식이 다 고급스러웠다. 다양한 육류, 해산물부터 디저트까지 퀄리티 좋은 요리들만 구비되어 있어서 참 좋았던 부분!




■고급진 와인도 요렇게 판매하고 있었다.




■엄청나게 부드럽고 폭신한 식전 빵! 식전 빵도 참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권장한다.




■뷔페를 즐기며 기다리자, 드디어 나온 여자친구와 필자의 선택 메인 요리인 스테이크 두 접시!





■메인 요리인 스테이크 역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요리였는데, 스테이크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행복감을 주는 식감과 육즙을 아주 잘 느낄 수 있는 고급진 소고기 스테이크였다.




■또한, 요렇게 음악도 직접 악기로 연주되고 있어서, 33층에서 바라보는 최고의 야경과 너무 훌륭한 조화를 이뤘다. 은은한 조명과 최고급 요리, 음악과 종로 최고의 야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탑클라우드! 종로에서 연인과 함께할 분위기 좋은 최고급 레스토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다.


2017/01/10 - [맛집, 먹방] - 종로 맥주 맛집 브롱스

2017/01/02 - [맛집, 먹방] - 종로 한우 맛집 늘푸른목장

2016/12/06 - [맛집, 먹방] - 종로 3가 무한리필 연어, 육회 맛집

2016/12/03 - [맛집, 먹방] - 종로 고기집 추천 소갈비살 서울식당

2016/11/21 - [맛집, 먹방] - 동대문 종로 맛집 큰집보쌈

2016/09/27 - [맛집, 먹방] - 종로 황소곱창 맛집 최가네 황소곱창

2016/09/20 - [맛집, 먹방] - 종각 맥주집 브롱스

2016/08/21 - [맛집, 먹방] - 종로 회식 장소 추천! 고기 맛집 골목안 정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