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종로 맞춤정장 에반테일러

반응형


■종로 맞춤정장 에반테일러

직장에서 입을 셔츠와 타이가 부족해서, 기성 셔츠가 아닌, 필자 몸에 딱 맞는 맞춤 셔츠를 구입해보려고 방문한 종로 맞춤정장 전문점 에반테일러! 에반테일러는 효성주얼리시티 빌딩 174호에 위치하고 있었다. 빌딩에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 층 내려가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간판을 찾을 수 있다.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분위기가 영화 킹스맨에 나온 맞춤정장 전문점 같아서 뭔가 굉장히 신뢰가 갔다.




■필자 개인적으로 정말 이쁘다고 생각했던 조합의 샘플 정장! 정장과 타이, 셔츠의 색상도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종로 맞춤정장 전문점 에반테일러에서는 직접 치수를 재고 재단을 하기 때문에 내 몸에 딱 맞는 정장을 맞출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셔츠 하나를 맞추더라도 원단, 카라, 소매 부분까지 매우 상세한 사항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서 내 몸에 꼭 맞는,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셔츠를 구입할 수 있다.





■에반테일러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마네킹 샘플 정장들! 특히, 가장 왼쪽 정장, 코트, 타이의 조합이 너무 이쁜 것 같다.















■에반테일러의 원단 종류! 정말 다양한 재질과 색상의 셔츠 원단을 취향에 맞게 선정할 수 있었다. 거의 필자가 그동안 봐왔던 모든 종류의 셔츠 색상과 패턴이 있었다!









■카라 역시 위와 같이 기본 레귤러부터 윙카라, 탭 카라, 라운드, 핀홀, 하찌 카라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했다. 필자가 선택한 카라는 반하찌 카라!

 






■셔츠의 소매가 요렇게 다양한 줄은 몰랐던 부분! 일곱 종류의 다양한 소매 중 필자가 선택한 소매는 육각 커프스!




■셔츠의 종류를 선정하고 바로 치수를 쟀다. 몸에 맞추는 것뿐만 아니라, 손님의 취향까지 고려해 세심하게 부위별로 원하는 핏을 물어봐 주셨다.







■다가올 면접에 대비해 취준생인 여자친구의 셔츠도 선물로 맞춰주기로 했다. 꼼꼼하게 치수를 재는 모습! 굉장히 세심하게 치수를 재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위의 원하는 핏을 친절하게 물어봐 주셔서 더욱 신뢰가 갔다.





■셔츠는 약 일주일 뒤에 수령할 예정인데, 타이도 너무 깔끔하면서 세련되서 셔츠를 수령하는 날 추가로 구매할 예정이다. 안 그래도 패턴이 없는 깔끔한 타이를 원했는데, 꽤나 다양한 색상의 타이가 있어서 수령하는 셔츠 색상에 맞춰 구입하면 좋을 것 같다.


















■맞춤으로 구입한 셔츠를 수령하게 되면 셔츠의 상세 사진 및 피팅 사진을 추가로 올릴 예정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정장 또는 셔츠를 구입하시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종로 맞춤정장 전문점 에반테일러! 청담동에서 8년이나 매장을 운영하신 제일모직 출신의 점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세부적인 사항을 조율해주셔서 더욱 신뢰가 갔던 맞춤정장 전문점이다.


■아래는 종로 맞춤정장 에반테일러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