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종로 중국집 추천 티원 그랑서울점 가성비코스 요리

반응형


■종로 중국집 추천 티원 그랑서울점 가성비코스 요리

주말에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종로 그랑서울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중식 레스토랑 티원!




■종각역 바로 앞 그랑서울에 위치한 티원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중식 레스토랑이었다.


■아래는 종로 중국집 티원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그랑서울 지하 층에 위치하고 있는 티원!












■중식 레스토랑답게 티원에서는 위와 같이 다양한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었는데, 필자와 여자친구는 유린기 샐러드, 탕수육, 메인 식사와 아이스크림이 제공되는 주말 특선 A 세트를 선택했다. 탕수육은 추천을 받아서 흑마늘로, 식사 메뉴는 매운 해물 짬뽕과 게살 볶음밥을 선택!






■주문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서빙된 티원 유린기 샐러드!






■티원 유린기 샐러드는 샐러드 자체로도 하나의 훌륭한 요리라고 표현할 수 있을 만큼 맛깔나는 샐러드였다. 살짝 상큼하면서도 입에 착착 달라붙는 소스가 바삭하게 튀겨진 유린기, 아삭한 야채가 최고의 조화를 만들어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던 티원의 고급진 유린기!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바로 흑마늘 탕수육!




■몸에 좋다는 비싼 흑마늘이 꽤나 많이 들어 있어서 놀랬던 부분이다.








■티원 흑마늘 탕수육의 맛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탕수육 그 자체였다. 물리지 않을 정도로 딱 적당히 달달한 흑마늘 소스와 바삭한 튀김옷, 부드럽고 촉촉, 담백한 탕수육 속살이 중독성 있는 탕수육의 맛을 만들어냈다. 마늘과 양파, 파가 정말 많이 들어갔기 때문에 뒷맛이 굉장히 깔끔했고, 느끼함이 적었다. 필자 개인적으로 일반적인 과일 소스 탕수육보다 훨씬 더 맛있었던 것 같다!








■티원 흑마늘 탕수육의 촉촉하고 담백한 속살을 느낄 수 있는 근접샷!







■다음 메뉴는 바로 게살 볶음밥과 매운 해물 짬뽕!





■먼저, 매운 해물 짬뽕은 쓸데없이 맵고 자극적인 짬뽕이 아닌, 깊은 국물맛이 우러나오는 필자가 딱 선호하는 정도의 얼큰한 국물맛을 즐길 수 있는 짬뽕이었다. 푸짐하고 다양한 해물과 깊이 있는 얼큰한 국물, 탄력 있는 면이 필자의 입맛에 딱 맞았던 훌륭한 짬뽕이다.




■다음 식사 메뉴는 게살 볶음밥! 고슬고슬한 밥과 입에 착착 달라붙는 게살이 그야말로 일품이었다. 자꾸 숟가락이 가는 중독성 있고 고급스러운 볶음밥의 정석이었다. 게살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특히 더 좋았던 부분!





■마지막으로 후식인 담백하고 달달한 우유 아이스크림까지 즐겼다. 깔끔한 분위기의 종로 중식 레스토랑 티원! 종로에서 최고 퀄리티의 중국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종로 중식 맛집이다.




■또한, 티원 그랑서울점에서는 탕수육 메뉴에 한정하여 오픈 프라이스를 시행하고 있었다. 기본 가격인 16,000원에서 고객이 직접 만족한 부분까지 탕수육의 가격을 지불할 수 있었는데, 맛에 대한 티원의 자부심이 느껴지는 부분이었다.




■추가 이벤트로 위 스페셜 쿠폰 이미지를 제시하시면, 새우키다리 춘권이 무료로 제공되니 티원 그랑서울점에서 식사를 하시게 된다면, 요 혜택 역시 잊지 말고 챙겨가시면 참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