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선물용 캔들, 디퓨저 추천 향기가득

반응형


■선물용 캔들, 디퓨저 추천 향기가득

자취 직장인인 필자의 칙칙한 방을 꾸미고 선물도 할 겸 인터넷을 통해 주문한 캔들 디퓨저!





■사장님의 정성이 엿보이는? 포장이 인상적이었다. 캔들이나 디퓨저는 택배 배송 과정에서 파손되기가 참 쉬운데, 이러한 문제점을 최대한 방지하고 안전하게 손님께 최상의 상품을 배송하기 위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다.




■흔히 뽁뽁이? 뾱뾱이?라고 불리우는 완충재도 요렇게 박스 가득 들어 있어서 더욱 안심이 되었던 부분!





■가장 마음에 들었던 포장 상태! 인터넷을 통해 보았던 이미지보다 훨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포장이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아주 적합할 것 같았다.




■디퓨저 개봉!





■은은하게 안이 비쳐 보이는 유리병의 느낌이나 원목 재질의 뚜껑이 굉장히 고급스러웠다.






■요 보틀에 담긴 향기 나는 액체를 적당량 앞서 설명한 원목 뚜껑 보틀에 담고 사용하는 방식!


  



■보틀에 함께 꽂아서 향과 분위기를 더할 수 있도록, 너무 이쁘게 포장된 드라이 플라워도 포함되어 있었다.




■필자와 같은 디퓨저 초보?를 위한 세심한 설명 쪽지!




■신기한 점은 리드스틱을 꽂는 개수에 따라 향의 강도와 지속 기간이 달라진다는 점! 방의 크기나 환경,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향을 알맞게 조절할 수 있어서 참 좋았던 부분이다.




■실제로 활용할 원목 느낌 뚜껑 보틀로 필요한 만큼의 향기 용액을 옮기고!







■드디어, 완성된 디퓨저 보틀의 모습! 더할 나위 없이 세련된 보틀과 은은한 꽃향기가 필자의 칙칙한 방의 분위기를 확 살려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꽃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는 요 이쁜 디퓨저를 2층 다락방 장식대로 옮기고!




■필자의 자취방을 꾸며주는 유일한 인테리어? 코카콜라 보틀과 한 컷!




■사실, 좋은 향기도 너무 과하면 독한 느낌을 주기 십상인데, 스틱의 개수 조절을 통해 딱 필자가 선호하는 정도로 은은하게 꽃향기가 퍼지도록 만들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은은한 향과 세련된 디퓨저 보틀이 필자의 다락방 분위기를 한껏 화사하게 살려주는 기분!





■칙칙한 필자의 자취방을 화사하게 만들어준 디퓨저! 필자보다 여자친구가 더욱 좋아해서 기분이 좋았다. 가격도 생각보다 훨씬 더 합리적이고 포장 또한, 너무 이쁘고, 보틀 자체가 굉장히 세련돼서 선물용으로 정말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캔들, 디퓨저 추천 쇼핑몰 향기가득 링크: http://storefarm.naver.com/perfumecand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