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신사동 돈까스 맛집 모단걸 응접실

반응형


■신사동 돈까스 맛집 모단걸 응접실

일요일 저녁에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신사동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맛집 모단걸 응접실! 테이스티로드에도 나왔던 맛집이라고 한다.







■일단, 모단걸 응접실은 복고풍 분위기가 느껴지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부터 남달랐는데, 주황색 조명과 파스텔 톤의 차분한 벽지, 고풍스러운 가구들이 모단걸 응접실만이 지닌 특유의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었다.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모단걸 응접실 메뉴들!




■필자와 여자친구가 주문한 메뉴는 모단보이 세트! 3가지 구운 버섯 샐러드와 함박스테이크, 옛날 왕돈까스, 음료 2잔이 제공되었는데, 선택 옵션은 오리지날 함박과 오리엔탈 돈까스를 선택했다.




■옛날 영화 속 대사인가 싶은 애절하고 재미있는? 문구가 적힌 모단걸 응접실만의 냅킨!




■필자는 체리콕 혹은 레몬 향이 살짝 들어간 깔끔한 뒷맛의 콜라를 참 좋아하기 때문에, 음료수 잔에 들어가 있는 레몬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다.




■주문 이후 바로 제공된 식전 빵과 샐러드, 그리고 스프!








■깔끔한 맛의 따뜻한 스프와 식전 빵이었다.





■다음 메뉴는 바로, 버섯 샐러드!






■정말 맛깔나게 구워진 3가지 종류의 고급스러운 버섯이 들어간 요 샐러드는 역대급으로 맛있는 샐러드였다. 감칠맛 나는 소스가 곁들여진 버섯과 샐러드의 조화가 환상적이었으며, 일단 버섯 자체의 퀄리티가 훌륭하고 너무 맛있게 잘 구워져서 여간한 고기보다도 훨씬 맛있었다. 사실, 필자는 버섯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모단걸 응접실의 버섯 샐러드라면 언제든 먹고 싶을 정도로 정말 훌륭한 맛의 버섯이었다.




■다음으로 등장한 메뉴는 오리엔탈 돈까스! 일단, 돈까스의 크기가 엄청나게 커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고, 버섯 샐러드의 퀄리티로 인해, 돈까스도 엄청 맛있을 거란 확신이 들었다.




■잘게 썰린 파가 위에 올라가 있는 돈까스와 오리엔탈 소스의 군침 도는 비쥬얼!





■모단걸 응접실 오리엔탈 돈까스의 맛은 그야말로 웰메이드 돈까스 그 자체였는데, 깨끗한 기름에 아주 바삭하게 잘 튀겨진 돈까스와 느끼함을 덜어주는 파, 중독성 있으면서도 굉장히 깔끔한 맛의 오리엔탈 간장 소스가 최고의 조화를 만들어내는 요리였다. 필자는 돈까스에 있어서 굉장히 까다로운 입맛의 돈까스 매니아인데, 필자가 완벽하게 만족할만한 최고 퀄리티의 돈까스였다. 양 또한 굉장히 많아서 더욱 좋았던 부분!




■다음으로 등장한 함박스테이크! 데코까지 신경을 쓴 굉장히 고급스러운 비쥬얼의 함박스테이크였다.







■함박스테이크 요리의 퀄리티가 느껴지는 근접샷!






■모단걸 응접실의 함박스테이크는 폭신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고기의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훌륭한 퀄리티의 함박스테이크였다. 함박스테이크를 맛없게 하는 집은 고기가 퍽퍽하고, 식감이 거의 없으며, 육즙 또한 매우 적기 마련인데, 모단걸 응접실의 함박스테이크는 이러한 함박스테이크의 단점은 눈곱만큼도 찾을 수 없는 정말 맛깔나고 중독성 있는 최고의 함박스테이크였다.


 














■최고 퀄리티의 경양식 레스토랑 모단걸 응접실! 요리도 훌륭하고, 모단걸 응접실만의 독특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도 정말 뛰어나서 신사동, 신사역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로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최고의 맛집이다. 뿐만 아니라, 연말, 연초 대관도 가능하다고 하니,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정말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연말, 연초를 보내고 싶으신 분들이 참고하면 참 좋을 것 같다. 다음번에 방문하면 필자는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외에도 새로 출시된 함박 파스타 메뉴를 먹어볼 예정이다. 맛깔나는 모단걸 응접실의 함박스테이크와 파스타의 조합이라니, 생각만 해도 벌써부터 군침이 돈다.




■아래는 신사동 가로수길 함박스테이크, 돈까스 맛집 모단걸 응접실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