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신사동, 가로수길 회식 영동소금구이

반응형


■신사동, 가로수길 회식 영동소금구이

여자친구와 오랜만에 또 방문한 신사동 소고기 맛집 영동소금구이!








■영동소금구이의 전체 메뉴! 여러 부위의 한우 구이와 육회, 키조개 관자와 차돌된장라면, 차돌볶음밥 등 식사 메뉴까지! 영동소금구이에서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었다.







■신사동 영동소금구이 사장님의 요리 철학이 느껴지는 문구들!

















■영동소금구이 신사점에서 제공되는 상다리 휘어지는 밑반찬들! 모든 밑반찬들은 깔끔하면서도 입에 달라붙는 맛이 훌륭했다. 고기와도 아주 잘 어울리는 밑반찬 구성이어서 더욱 좋았던 부분!




■첫 메뉴는 바로, 버터와 함께 익혀 먹는 맛깔나는 키조개 관자!







■노릇노릇 익어가는 큼직한 키조개 관자의 군침 흐르는 근접샷!





■영동소금구이 키조개 관자는 식감이 부드러우면서도 감칠맛이 엄청났고, 버터 향이 딱 적절하게 배어 들어가 풍미와 중독성을 두루 갖춰 굉장히 맛있었다. 여자친구가 특히, 좋아했던 키조개 관자 메뉴!




■다음으로 주문한 메뉴는 엄청난 두께의 숙성 한우 특 안심!






■군침이 흐를 정도의 한우 생 안심 고기의 두께와 마블링!




■요렇게 고급스러운 버섯들도 종류별로 제공된다.





■불판 위로 올라간 한우 특 안심!













■이 정도면 소고기 구이라기 보다, 스테이크라는 표현이 더욱 어울릴 것 같다.








■필자와 여자친구가 선호하는 미디움 레어 상태?로 적절하게 익은 한우 안심! 영동소금구이 한우 안심의 맛은 최고 등급의 소고기 맛 그 자체였다. 부드러우면서도 딱 적절한 식감을 갖췄으며, 씹을 때마다 엄청나게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육즙이 입 안 가득 퍼졌다. 글로 제대로 표현하지 못해 아쉬울 정도의 맛! 잘 익힌 소고기 겉 부분의 향과 식감, 그리고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육즙을 갖춘 한우 속살의 맛이 최고의 조화를 이루었다! 








■마무리는 신사동 영동소금구이의 대표 식사 메뉴 차돌된장라면과 차돌볶음밥!






■먼저, 차돌된장라면은 고추, 파, 호박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서 그런지 구수하면서도 얼큰한 국물이 예술이었고, 요 국물이 면발에 참 잘 배어 들어가서 국물 없이 라면 자체만 먹어도 정말 중독성이 끝내줬다. 뿐만 아니라, 두부와 함께 엄청나게 많은 양의 차돌박이가 들어가 있었다. 가성비 갑이라고 할 수 있는 메뉴!





■탄력 있는 꼬들한 면발과 차돌박이의 조합!






■오늘의 마무리 메뉴인 차돌볶음밥!





■역시나, 차돌된장라면과 마찬가지로 차돌박이가 정말 아낌없이 들어가 있었다.









■고소하면서도 입에 착착 달라붙는 중독성 있는 맛의 영동소금구이 차돌볶음밥은 고슬고슬한 밥과 김치, 김, 차돌박이까지 4박자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최고의 볶음밥이었다!





■소고기다운 소고기, 뒤돌아서면 또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식사 메뉴를 갖춘 신사동, 가로수길 최고의 소고기 맛집 영동소금구이! 사장님의 진정성 있는 요리 철학이 강하게 느껴지는 맛집이다. 아마, 필자와 여자친구는 앞으로 요 식당의 단골이 될 것 같다.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영동소금구이의 위치 지도, 약도. 신사역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회식 장소로도 아주 좋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신사동 영동소금구이에선 온누리상품권으로도 계산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이상으로 신사동 최고의 맛집 영동소금구이 후기를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