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종로 스테이크 맛집, 레스토랑 스톤힐

반응형


■종로 스테이크 맛집, 레스토랑 스톤힐

일요일 저녁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종로 스테이크 맛집, 야경이 참 이쁜 레스토랑 스톤힐!






■상명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스톤힐은 산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아주 특별하고 아름다운 경관을 지니고 있다.






■요렇게 레스토랑 주변 곳곳에 어우러진 소나무들과 가파른 절벽 암석이 정말 아름다운 경관을 만들어낸다!








■고급스러운 레스토랑답게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 무드 있는 음악이 만들어내는 분위기 역시 매우 훌륭했던 부분!











■정확한 메뉴명은 기억나지 않지만, 필자와 여자친구가 주문한 메뉴 중 하나인 오징어먹물 파스타! 고급스럽게 바싹 구워진 랍스타가 파스타와 함께 나왔다.


 





■스톤힐의 오징어먹물 파스타는 굉장히 고급스러운 맛의 파스타였는데, 고소한 오징어먹물과 함께 갈릭향으로 맛을 낸 중독성 있는 파스타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야채, 치즈 등의 재료가 훌륭한 조화를 이루었다. 특히, 구워진 랍스타는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식감을 가진 담백한 랍스타 살과 고소한 버터의 풍미가 잘 느껴지는 맛이었다. 필자와 여자친구 모두 정말 만족했던 오징어먹물 파스타지만, 딱 한 가지 단점이 있었는데, 오징어먹물이 들어가다 보니, 먹고 나면 입술에 검은 소스가 묻어난다는 점이었다. 따라서, 연인과 함께 스톤힐 레스토랑을 방문하신 분이라면, 꼭 식사 중에 입 닦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 같다!




■느끼함을 싹 가시게 해주는 깔끔한 피클! 특이하게, 버섯과 아스파라거스가 들어가 있었다. 두 재료 모두 피클과 은근히 잘 어울려서 신기했던 부분!




■오징어먹물 파스타와 마찬가지로 정확한 메뉴명은 기억나지 않지만, 추가로 주문한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레어로 선정하였으며, 굉장히 큼직한 스테이크와 잘 구워진 다양한 야채들이 함께 나왔다.




■윤기 좔좔 고급진 스테이크의 군침 흐르는 비쥬얼!






■필자가 딱 선호하는 굽기 정도인 미디움레어! 스테이크 퀄리티 자체가 너무 훌륭해서, 고급진 스테이크의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 적당한 핏기를 아주 잘 느낄 수 있었다. 조명이 어두운 편이라 사진의 초점이 잘 맞지 않아, 스테이크의 훌륭한 퀄리티가 제대로 표현되지 못한 것 같아 조금 아쉽다.






■스테이크와 함께 제공되는 야채 또한, 잘 구워져 굉장히 고급스러운 맛을 냈다.




■종로 스테이크 맛집, 레스토랑 스톤힐! 스톤힐만이 지닌 자연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관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요리까지 즐길 수 있는 연인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최고의 레스토랑이었다.


■아래는 상명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종로 스테이크 맛집, 레스토랑 스톤힐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