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그랑서울 미팅 이벤트 로맨틱 화이트데이&스프링

반응형


■그랑서울 미팅 이벤트 로맨틱 화이트데이&스프링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싱글 직장인 대상으로 종각역 그랑서울 몰에서 아주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로맨틱 화이트데이&스프링 미팅 이벤트

-일시: 2017년 3월 11일

-장소: 종각역 그랑서울 몰

-대상: 싱글 직장인 총 300명




■그랑서울 미팅 이벤트 로맨틱 화이트데이&스프링은 싱글 직장인 총 300명이 참여하는 행사로 25세부터 35세까지의 직장인이라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종각 그랑서울 몰에서 진행되며, 그랑서울 몰 내에서 맛집 탐방을 하면서 남, 여가 미팅을 진행하는 방식의 이벤트이다.




■행사 참가 신청은 아래 새미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비즈니스 캐쥬얼, 정장, 러블리한 옷 등 간단한 복장 규정 준수가 필요하다. 미팅 이벤트인 만큼, 미팅에 적합한 복장은 필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행사 참가 신청이 가능한 새미프 홈페이지: www.saemip.com




■요렇게 그랑서울 몰에 입점한 다양한 레스토랑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즐거움이 전해지는 미팅 행사 모습!




■자세한 행사 프로그램은 위와 같은데, 3시간 동안 그랑서울 몰 제휴 고급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방문, 이용이 가능하며, 맛집 입장 시에 세미프 요원의 안내를 받아 2:2로 좌석을 배치받고 상대방과 자유롭게 대화를 하며, 식사를 즐기는 방식이다. 미팅이 2:2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동성 2인 1조로 행사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싱글 직장인들이 놓쳐서는 안 될 로맨틱 화이트데이&스프링 이벤트! 그랑서울 몰에 입점한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의 맛있는 식사와 함께 미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행복한 분위기 속에서 없던 애정도 싹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