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일산 맛집 장어미식가

반응형


■일산 맛집 장어미식가

휴일 저녁 여자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재방문한 일산 최고의 장어 맛집 장어미식가!




■장어미식가의 메인 메뉴인 신선한 장어!





■요런 상태에서 일차적으로 주방에서 직접 맛깔나게 초벌구이를 해준다.


 










■장어구이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밑반찬들! 특히, 깻잎과 백김치가 깔끔하니 맛있었다.





■더욱 깔끔하게 장어를 즐길 수 있도록 물티슈도 넉넉히 구비되어 있어서 참 좋았던 부분!





■장어미식가에서는 장어뿐만 아니라, 위와 같이 신선한 전복과 굴비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일산 장어미식가에서 판매하는 장어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무항생제 인증을 획득한 장어라고 한다!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한 샐러드바! 장어와 아주 잘 어울리는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참 좋았던 부분!


 


■평일 점심에 장어미식가를 방문하면, 장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수족관 속에 장어들! 팔딱팔딱 뛰면서 수족관을 뛰쳐나오려고 할 만큼 굉장히 팔팔했다.







■일산 맛집 장어미식가의 전체 메뉴! 장어구이뿐만 아니라, 보리굴비와 전복 등의 고급스럽고 신선한 해산물과 장어탕, 잔치 국수까지 다양한 먹기리를 판매하고 있었다.






■초벌구이 되어 나온 장어의 군침 흐르는 근접샷!




■드디어, 초벌 되어 나온 장어를 숯불에 굽기 시작!




■윤기 좔좔 야들야들한 장어의 비쥬얼!















■장어미식가의 장어구이는 굉장히 쫄깃하면서 탱탱한 살의 식감이 예술적이었는데, 알맞게 배어들어 간 숯불 향과 야들야들한 장어의 육질이 최고의 맛을 만들어냈다.





■추가로 주문한 장어탕!




■요렇게, 집밥처럼 맛있는 공기밥이 나왔다.








■장어탕 등 식사 메뉴를 시키면 추가되는 밑반찬들! 밑반찬들이 하나하나 집에서 한 것처럼 손맛이 훌륭했으며, 굉장히 정갈한 느낌이었다.






■장어미식가의 장어탕은 그야말로 최고의 보양식이라는 수식이 잘 어울리는 탕 요리였는데, 진하고 얼큰한 장어 국물과 안에 들어간 푸짐하고 신선한 야채의 식감이 정말 끝내줬다. 밥을 말아 먹으면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정도!


 


■숯불 향이 가득 배어있는 쫄깃한 식감의 최고 퀄리티 장어구이와 더불어, 손맛이 느껴지는 정갈한 반찬과 함께 구수하면서도 얼큰한 보양식, 장어탕을 즐길 수 있는 일산 최고의 맛집 장어미식가! 필자의 여자친구도 너무 좋아하는 맛집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굉장히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다.


■아래는 일산 탄현역 근처에 위치한 맛집 장어미식가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