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충무로 술집 추천 부루스타호프

반응형


■충무로 술집 추천 부루스타호프

평일 저녁 친구와 함께 방문한 충무로 치킨, 연어 맛집 부루스타호프!






■충무로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홀이 2층으로 꽤나 넓어서 좋았다.










■부루스타호프의 전체 메뉴! 치킨과 연어, 골뱅이를 대표 메뉴로, 튀김 요리, 탕 요리, 마른 안주까지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었다.





■필자와 친구가 우선적으로 주문한 메뉴는 생 연어회!






■생각보다 연어회의 양이 많아서 좋았고, 굉장히 신선하면서도 비릿함이 없는 맛깔나는 연어였기 때문에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다.




■연어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요렇게 많은 양의 새싹도 나와서 더욱 좋았던 부분!








■다음 메뉴는 부루스타호프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양념 치킨! 맥주와 함께 간편히 먹기 위해 순살로 주문했다.








■부루스타호프의 양념 치킨은 딱 맛깔나는 옛날 치킨의 정석과도 같은 맛이었는데, 바삭한 튀김옷과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깔나는 양념 소스가 최고의 조화를 이루는 치킨이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식감도 필자의 마음에 쏙 들었다!









■군침 흐르는 연어와 양념 치킨의 근접샷!




■2% 부족한 배를 채우기 위해 주문한 골뱅이 소면 반, 양념 치킨 반!




■깔끔하면서도 맛깔났던 골뱅이 소면! 야채의 아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소면, 쫄깃한 골뱅이의 궁합이 아주 훌륭했다.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사장님의 내공이 느껴지는 연어, 골뱅이 소면, 탕 요리, 튀김 요리 등 다양한 안주와 바삭하고 입에 착착 달라 붙는 충무로 최고의 양념 치킨을 먹을 수 있는 충무로 추천 술집 부루스타호프! 앞으로도 자주 가게 될 것 같은 충무로 맛집이다.


■아래는 충무로 추천 술집 부루스타호프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