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신사역 맛집 모단걸 응접실

반응형


■신사역 맛집 모단걸 응접실

여자친구와 여자친구의 여동생과 함께 다녀온 신사역에 위치한 경양식, 돈까스 맛집 모단걸 응접실!










■모단걸 특유의 복고풍 인테리어는 손님에게 마치 외국 식당에 와있는 것 느낌을 선사한다.







■신사역 맛집 모단걸의 전체 메뉴와 가격! 경양식 전문점답게 옛날 왕돈까스, 함박 스테이크, 치킨까스, 비프까스 등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종류의 메뉴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자꾸만 눈이 가는 모단걸의 특별한 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이는 냅킨 문구! 마치 과거 흑백 영화의 장면 속 대사를 옮겨놓은 것 같다.











■은근히 알차면서도 깔끔한 식전 샐러드 빵과 스프!


 


■모단걸의 메인 샐러드라고 할 수 있는 구운 버섯 샐러드!








■필자는 버섯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모단걸의 구운 버섯 샐러드만큼은 예외이다. 정말 알맞게 잘 구워져 나오고 특유의 소스와 기름기,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웬만한 고기보다 훨씬 맛있다. 버섯을 꺼리는 사람에게도 꼭 권하고 싶은 버섯 같지 않은 버섯 요리이다!









■정말 알찬 구성의 함박 스테이크와 오리엔탈 돈까스!





■반숙 계란 후라이를 톡 터뜨려서 함박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그야말로 최고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었다. 스테이크 고기 자체도 굉장히 훌륭한 퀄리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돈까스의 정석 같은 맛! 특히, 돈까스를 샐러드와 함께 오리엔탈 소스에 찍어 먹으면 입안 가득 느껴지는 돈까스의 식감 속살의 촉촉함, 모단걸 오리엔탈 소스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맛, 샐러드의 아삭한 식감과 깔끔한 뒷맛이 최고의 조화를 이뤘다. 최고 퀄리티의 맛깔나는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버섯의 새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하고 싶은 구운 버섯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신사역 최고의 경양식 맛집 모단걸! 분위기도 참 좋아서 신사역 데이트 코스로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다.


■아래는 신사역 맛집 모단걸 응접실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