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종로 회식 장소 추천 모히또 펍, 레스토랑

반응형


■종로 회식 장소 추천 모히또 펍, 레스토랑

여자친구와 주말에 함께 방문한 종로 펍, 레스토랑 모히또!




■전체적으로 신선한 분위기, 젊은 느낌을 풍기는 모히또 펍, 레스토랑의 인테리어!


 








■테이블 숫자도 정말 많고,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각자 취향에 맞게 앉을 수 있었다.







■또한, 칵테일까지 판매하고 있는 펍답게 다양한 양주와 음료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부터, 여러 가지 안주, 칵테일, 양주, 맥주에 와인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모히또 펍, 레스토랑!




■필자와 여자친구가 주문한 요리 중 가장 먼저 나온 것은 바로 연어 샐러드!







■신선한 연어, 야채와 과일 위에 뿌려진 상큼함을 겸비한 맛깔나는 샐러드 드레싱이 완성도를 더했다.








■주문한 음료는 필자가 참 좋아하는 잭콕! 그리고 여자친구의 항아리 와인!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목살 스테이크! 입에 착착 달라붙는 스테이크 소스와 돼지 목살 특유의 풍부한 식감이 훌륭한 스테이크였다. 양도 꽤 많은 편!






■다음 메뉴는 바로 감베로니 파스타!





■모히또 펍, 레스토랑의 감베로니 파스타는 크림 파스타의 깊이 있는 풍미,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매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파스타였다. 새우 등 재료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고, 일단 파스타 소스 자체가 너무 고급스럽고 맛있었으며, 면발도 필자가 선호하는 식감의 면발이어서 참 좋았다. 근래 먹어본 파스타 중 최고의 파스타!












■2% 심심한 배를 채우기 위해? 주문한 나초, 감자튀김!








■토마토 소스, 갈릭소스, 머스타드 소스까지 소스가 세 개나 제공되어서 입맛에 따라 골라 찍어 먹는 재미가 있었고, 특히, 감자튀김이 담백하면서도 촉촉하게 너무 잘 튀겨져서 좋았다. 감자튀김에 뿌려진 어니언 소스도 중독성을 더했다.


 


■신선한 분위기 속에서 입에 착착 달라붙는 최고의 요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종로 최고의 펍 모히또! 음식 자체의 퀄리티가 너무 훌륭하고 맛있기 때문에 꼭 칵테일을 마시지 않는 분들에게도 종로 맛집으로 강력하게 추천 드리고 싶은 레스토랑이다.


■아래는 종로 회식 장소 추천 모히또 펍, 레스토랑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