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분당 한우 맛집 순우리한우

반응형


■분당 한우 맛집 순우리한우

가족과 함께 방문한 분당 한우 맛집 순우리한우!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 편하게 차를 타고 가서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다.




■순우리한우의 전체 메뉴!






■정육 식당 같은 방식으로 직접 고기를 선정하여 구워 먹을 수 있었다.




■정말 다양한 부위의 한우를 판매하고 있는 순우리한우!





■한우와 아주 잘 어울리는 쌈 야채, 김치 등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샐러드바!




■가장 먼저 주문한 고기는 한우 꽃등심과 특수 부위!







■군침 흐르는 소고기의 빛깔과 예술적인 마블링!








■순우리한우의 꽤나 푸짐한 기본찬 세팅.




■특히, 필자가 좋아하는 고급스러운 명이나물이 제공되어서 참 좋았던 부분이다.














■숯불 위에 한우 꽃등심 구이 시작!





■윤기를 좔좔 뽐내며 식욕을 자극하는 최고급 한우 꽃등심의 비쥬얼!









■고기를 익히고 있자 제공된 감칠맛 끝내주는 소고기 육회.










■분당 한우 맛집 순우리한우의 한우 꽃등심 맛은 그야말로 고급스러운 풍미가 느껴지는 소고기 육즙과 고기 기름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그런 최고의 소고기였다.





■찰진 식감과 고소한 감칠맛이 중독성 있는 순우리한우의 육회!








■다음으로 주문한 소고기 부위는 바로 한우 안심!






■그야말로 스테이크처럼 어마어마하게 두꺼운 소고기가 식욕을 자극했다.




■숯불 위에서 잘 익어가는 한우 안심의 모습!










■필자는 미디움 레어 스테이크를 선호하기 때문에 한우 안심도 요 정도에서 살짝 더 익혀서 먹었다.




■순우리한우의 한우 안심은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듯한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찰진 식감과 고급스러운 육즙이 훌륭한 안심이었다.




■추가로 주문한 식사 메뉴인 차돌박이 라면과 비빔 냉면!




■꽤나 얼큰하면서도 차돌박이에서 우러나온 깊은 국물이 훌륭했으며, 꼬들꼬들한 면발이 필자의 입맛에 딱 맞았던 차돌박이 라면!




■동생이 좋아하는 비빔 냉면은 쫀득하면서도 맛깔나는 면발과 중독성 있는 비빔 양념이 훌륭한 조화를 이루었다.










■미식가이신 어머니도 매우 만족하신 소고기 맛집 순우리한우! 분당에서 맛깔나는 한우 집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 드리고 싶은 분당 한우 맛집이다. 고기의 퀄리티면 퀄리티, 밑반찬이면 밑반찬, 주차 공간까지 뭐 하나 흠잡을 데 없는 최고의 고기집인 것 같다.


■아래는 분당 한우 맛집 순우리한우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