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죽전 신세계 맛집 제라진

반응형


■죽전 신세계 맛집 제라진

가족들과 죽전 신세계 백화점에서 쇼핑 후에 들른 신세계 백화점 돈까스 맛집 제라진!




■제라진은 제주 흑돼지 고기로 만든 돈까스라는 점을 전면에 내세운 만큼 돈까스 퀄리티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 것 같았다.





■신세계 돈까스 맛집 제라진의 전체 메뉴! 가족들이 함께 온 만큼 흑돼지 돈까스 치즈, 흑돼지 돈까스 모듬, 흑돼지 등심 돈까스+판모밀 세트, 흑돼지 등심 돈까스+냉모밀 세트 등 다양한 메뉴를 주문했다.





■야들야들 흑돼지 돈까스 치즈의 비쥬얼!




■제라진의 돈까스 치즈는 바삭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은 튀김옷, 고급스러운 돈까스 고기와 부드러운 풍미의 치즈가 훌륭한 조화를 이루는 치즈 돈까스였다.




■기본 돈까스 역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흠잡을 곳 하나 없는 맛깔나는 돈까스 그 자체였다. 특히,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속 돼지고기가 참 맛있었다.





■시원하면서도 상큼 달달한 중독성 있는 맛의 냉모밀!




■모듬에 포함된 새우튀김 역시 퀄리티가 끝내줬다.





■비린 맛 없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면과 입에 착착 달라붙는 육수가 매력적이었던 판모밀!





■제라진 돈까스 특유의 바삭, 촉촉한 맛의 조화를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는 근접샷들






■깔끔하면서도 맛깔나는 최고 퀄리티의 돈까스, 모밀 요리를 먹을 수 있는 죽전 신세계 돈까스 맛집 제라진! 죽전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에서 쇼핑을 하시고 나서 허기진 분들이라면 신세계 돈까스 맛집 제라진을 꼭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다.


■아래는 죽전 신세계 돈까스 맛집 제라진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