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용인 수지 맛집 동킹콩

반응형


■용인 수지 맛집 동킹콩

오랜만에 어머니와 함께 외식을 나와서 들른 용인 수지 돈까스 맛집 동킹콩!





■동킹콩은 세련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호프이자 퓨전 레스토랑, 카페였다.







■피자와 치킨, 파스타, 돈까스부터 맥주, 커피 등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용인 수지 맛집 동킹콩!






■필자와 어머니가 주문한 메뉴는 생맥주와 동킹콩 돈까스, 새우 크림 파스타와 고르곤졸라 피자!









■우선, 동킹콩 돈까스는 엄청나게 바삭한 돈까스 튀김옷과 촉촉한 속살의 퀄리티가 훌륭한 돈까스였으며, 특히, 숙주나물이 돈까스의 느끼한 맛을 아주 잘 잡아줘서 물리지 않고 끝까지 맛나게 먹을 수 있는 최고의 돈까스였다. 숙주나물과 돈까스의 조화가 이렇게 좋을 줄은 몰랐던 부분!







■입에 착착 달라붙는 크림의 풍미와 새우 등 훌륭한 식재료, 필자가 좋아하는 꼬들한 파스타 면의 삼위일체를 느낄 수 있었던, 동킹콩의 역대급 새우 크림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 역시, 고소한 치즈와 바삭하면서도 깔끔한 크러스트가 일품이었으며, 특히, 꿀에 찍어 먹는 맛이 환상적이었다.






■마무리로 훌륭한 맛의 퀄리티 좋은 커피까지! 맛깔나는 식사부터 맥주,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용인 수지 맛집 동킹콩! 인테리어도 훌륭하고 분위기도 좋은데, 음식까지 맛깔나서 수지 주민이라면 꼭 한번 가보라고 권하고 싶은 최고의 맛집인 것 같다.


■아래는 용인 수지 맛집 동킹콩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