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CJ ONE 원더풀 포인트데이 5월 이벤트

반응형


■항상 고객을 위한 푸짐한 혜택을 진행하는 CJ ONE! 이번 원더풀 포인트데이 5월 이벤트는 아래와 같다.




■5월 가정의 달 특별 행사로 CJ Mall, CJ ONE 앱에서 행사 상품 혹은 ONE콘을 구매하신 분들에겐 최대 1만 5천 포인트라는 큰 포인트가 돌아온다고 한다.

 



■요렇게 푸짐한 포인트를 받기 위해선 회원가입과 앱 설치는 필수! 간단한 절차이니, 꼭 CJ ONE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도 해서 앞으로의 혜택도 누리게 된다면 참 좋을 것 같다.



※CJ ONE 앱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vlog.mobile.app.cjonecard


■이벤트 참여 방법은 CJ ONE 앱을 다운받고 행사 페이지 CJmall로 이동 후, 원더풀 포인트데이 기획전 상품 구매, 그리고 포인트 적립만 신청하면 된다.

 

 


■10% 적립 기획전 상품은 신상 버켄스탁, 라코스테 쇼퍼, 도트백, 나이키 슈즈까지 굉장히 다양하니, 구매 의사가 있었다면, 꼭 이번 기회를 통해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다!


※CJ ONE 기획전 바로 가기 링크: https://goo.gl/S82Tqt





■또한, 위와 같이 SNS 댓글을 남기면 1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란다.


※CJ ONE 원더풀 포인트데이 5월 이벤트 페이지: https://goo.gl/S82Tq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