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싱글 직장인 이색 미팅 축제 로마의 휴일

반응형


■싱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색 미팅 축제! 판교 솔로 대첩으로도 유명한 제2회 로마의 휴일 in 판교 라스트리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탈리아를 컨셉으로 하는 몰인 라스트리트이기 때문에 이러한 타이틀이 붙은 것 같다.




■이탈리아처럼, 먹고, 마시고, 사랑하라!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직장인 싱글 남녀, 300명을 대상으로 하며, 25세~35세의 싱글 직장인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복장은 비즈니스 캐쥬얼 혹은 댄디하고 러블리한 복장이며, 신분증 지참은 필수 사항! 로마의 휴일 프로그램 구성은 아래와 같다!




■3시간 동안 라스트리트의 맛집을 탐방하며 맛집 입장 시 새미프요원을 통해 싱글 남녀 2:2 좌석으로 배치를 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로마의 휴일 in 라스트리트 참가자들에게는 기념품과 러브커넥트 게임, 럭키 드로우 등의 3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아래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던, 제1회 로마의 휴일 풍경!








■직장인 싱글 남녀라면 놓칠 수 없는 로마의 휴일 in 라스트리트! 직장 업무에 치여 짝을 만나지 못한 분들이라면, 이번 판교 솔로 대첩에 참가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연인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면 참 좋을 것 같다. 참가 신청 및 상세한 행사 안내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새미프 홈페이지 링크: www.saemip.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