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건대 돈까스 맛집 건국수제돈까스

반응형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건대 수제 돈까스 무한리필 맛집 건국수제돈까스!





■건대 돈까스 맛집 건국수제돈까스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제 돈까스와 치즈 돈까스, 함박스테이크까지 즐길 수 있는 맛집이었다!





■생각보다 많은 셀프 반찬들!





■바삭하게 잘 튀겨진 수제 돈까스의 군침 흐르는 비쥬얼!




■요렇게 스프도 셀프로 제공되었고...




■돈까스 소스도 매운맛, 일반 돈까스 소스 두 가지를 선택해서 셀프로 가져올 수 있었다! 필자의 입맛에 딱 맛았던 소스는 매운맛 소스!





■푸짐한 한 접시!






■튀김옷이 깔끔해서 담백하면서도 바삭해서 물리지 않는 훌륭한 퀄리티의 돈까스였다!










■은근한 꿀조합! 돈까스와 잘 어울리는 비빔냉면! 가격대비 양도 굉장히 많고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이었다.




■부드럽고 촉촉한 함박스테이크!







■고소하고 촉촉한 치즈가 흐르는 치즈 돈까스! 여자친구가 참 맛있게 먹었다!






■정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깔나는 돈까스와 그 밖에 많은 메뉴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건대 무한리필 돈까스 맛집 건국수제돈까스!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란다!


■아래는 건대 무한리필 돈까스 맛집 건국수제돈까스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