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양재 고기집 삼곱식당

반응형


■토요일 저녁 고기가 땡겨서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양재 고기 맛집 삼곱식당!





■삼곱식당에선 숙성 삼겹살과 곱창을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삼곱식당의 전체 메뉴! 돼지고기, 소곱창 외에도 필자가 참 좋아하는 생맥주와 다양한 후식 요리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깔끔한 맛의 밑반찬들! 고기와 매우 잘 어울리는 밑반찬들이어서 참 맛있게 먹었다.




■고급진 돼지고기 판매점에서만 볼 수 있는 와사비와 굵은 소금! 제일 오른쪽은 소곱창을 찍어 먹는 간장 소스!







■우선, 생맥주가 먼저 나왔는데, 필자가 참 좋아하는 두 가지 생맥주가 다 있었다. 필스너우르켈과 듄켈!




■이어서, 살짝 초벌구이 되어 나온 고급진 숙성 삼겹살과 스테이크처럼 두꺼운 목살!


 




■흐르는 군침을 삼키며 구이 시작!











■정말 맛있는 향을 뽐내며 알맞게 익어가는 삼겹살과 목살!






■양파, 콩나물, 버섯 등 함께 나오는 구이 반찬도 매우 푸짐해서 좋았던 부분!







■필자가 참 좋아하는 조합! 와사비와 삼겹살! 삼곱식당의 삼겹살과 목살은 굉장히 고급지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예술적인 고기였는데, 숙성이 잘 되어서 그런지 돼지 특유의 냄새가 전혀 없어서 물리지 않고 끝까지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또한, 육즙과 고기 기름의 배합이 필자의 취향에 딱 맞았다!





■이어서 주문한 메뉴는 모듬 소곱창!






■다시 부푼 마음을 안고, 소곱창 구이 시작!











■모듬 소곱창의 끝내주는 비쥬얼!





■삼곱식당의 모듬 소곱창 메뉴는 곱이 꽉 차서 부드럽고 감칠맛이 있는 소곱창과 많이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맛까지 겸비한 대창,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염통, 고급스러운 쫄깃함의 특양까지! 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훌륭한 메뉴였다.




■마무리는 오징어가 통째로 들어간 신라면!






■소맥을 부르는 맛의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과 꼬들한 면발이 일품이었다!




■양재역 근처에서 찾은 돼지고기, 소곱창 맛집 삼곱식당! 맛있는 돼지고기와 입에 착착 달라 붙는 곱창, 필자가 좋아하는 생맥주까지 판매하는 맛집이었다.


■아래는 양재 고기집 삼곱식당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