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판교 양꼬치 맛집 명성양꼬치

반응형


■토요일 저녁 친구와 맥주 한잔에 식사도 할 겸 방문한 판교 양꼬치 맛집 명성양꼬치!






■명성양꼬치의 전체 메뉴! 양꼬치, 양갈비 등 양 요리와 더불어 다양한 중국식 요리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평범하지만 깔끔한 맛의 밑반찬들!




■먼저 주문한 메뉴는 양갈비살 꼬치와 양갈비 꼬치!




■역시나 양갈비 구이에서 중요한 부분인 숯불! 고급스러운 숯불이 아낌없이 나와 양갈비 꼬치르 맛깔나게 익혀 먹을 수 있었다.


 


■양 요리에 뗄 수 없는 맥주! 칭따오도 주문하고!





■본격적으로 양갈비살 꼬치와 양갈비 꼬치 구이 시작!







■지글지글 맛나게 익어가는 양갈비 꼬치, 양갈비살 꼬치의 군침 흐르는 비쥬얼!






■먼저, 명성양꼬치의 양갈비 꼬치는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느껴지는 고급진 육즙의 풍미가 끝내주는 꼬치 구이였다. 양갈비 자체의 퀄리티가 느껴지는 맛이었는데, 담백하면서도 입에 착착 달라붙어서 전혀 물리지 않아 계속 먹고 싶어지는 그런 양갈비 꼬치였다.




■다음은 맛깔나는 양념이 들어간 양갈비살 꼬치! 명성양꼬치의 양갈비살 꼬치는 양고기 특유의 기름, 비계와 고깃살이 아주 적절하게 섞인 꼬치 구이였는데, 기존 양꼬치 집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최고 퀄리티의 맛이었다. 특히, 살짝 매콤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특제 소스가 양갈비살과 최고의 조화를 이루는 맛이었다.


 



■다음 메뉴는 바로 어향육사!





■명성양꼬치의 어향육사는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맛깔나는 매콤한 소스와 담백한 돼지고기, 부드러우면서도 감칠맛 나는 식감의 익힌 야채들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메뉴였다.






■마무리로 맥주와 환상 궁합을 이루는 깐밴 오징어를 시켰는데,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는데 필자의 입맛을 확 사로잡는 매력 있는 요리였다.





■명성양꼬치의 깐밴 오징어는 말하자면, 오징어 깐풍기라고 할 수 있었는데, 오징어 특유의 담백함,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과 바삭하고 포근한 튀김옷, 달콤하면서도 매콤 짭잘한 특유의 양념이 입에 착착 달라붙는 중독성을 선사했다. 맥주 안주로는 정말 이만한 메뉴가 없을 정도로 맛있었는데, 전혀 물리지 않고 계속 손이 가는 그런 맛깔나는 메뉴였다. 판교 양꼬치 맛집, 전통 중국식 요리 맛집으로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명성양꼬치! 앞으로도 판교에서 종종 들리게 될 것 같은 최고의 식당이다.


■아래는 판교 양꼬치 맛집 명성양꼬치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