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건대 고기집 최성렬의 돼지한판

반응형


■토요일 저녁 건대 고기집을 서칭하다 발견하게 된 삼겹살 맛집 최성렬의 돼지한판!





■최성렬의 돼지한판에서는 삼겹살, 가브리살, 항정살 등 돼지고기와 쭈꾸미 알밥, 삼겹살 볶음밥, 김치 칼국수 등 맛깔나는 식사 메뉴를 비롯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다. 필자와 여자친구가 주문한 메뉴는 돼지 반판과 쭈꾸미 알밥!




■상다리 휘어지는 기본 밑반찬! 반찬이 전체적으로 정갈하면서도 맛깔났다.






■돼지 반판도 등장!





■요런 식으로 마늘, 멸치젓, 김치 등을 불판 위에 올려서 먹기에 적합하도록 세팅되어 나왔다.


 



■구이 시작!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돼지고기들!







■그 사이 쭈꾸미 알밥도 등장!




■보통, 쭈꾸미와 함께 나오는 밥은 쓸데없이 맵고 자극적인 편인데, 최성렬의 돼지한판의 쭈꾸미 알밥은 매운맛이 강하지 않고 딱 적당했으며, 알과 조화된 밥 자체가 엄청나게 고소해서 담백한 맛이었다. 그야말로 필자 입맛에 딱 맞는 알밥 요리였는데, 필자가 최근 먹어본 밥 요리 중 최상의 맛이라고 평가할 수 있을 것 같다.









■돼지고기 역시 퀄리티가 엄청났는데, 목살이면 목살, 삼겹살이면 삼겹살, 특수 부위까지 정말 담백하면서도 냄새 없이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다. 숙성이 참 잘 되어 있다는 것을 한입에 알 수 있을 정도! 육질도 굉장히 부드럽고 씹는 맛이 참 좋았다. 역대급 돼지고기!







■정말 퀄리티 좋은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건대 고기집 최성렬의 돼지한판! 기타 식사 메뉴도 정말로 맛깔나서 앞으로 건대에서 고기가 땡길 때마다 매번 방문하게 될 것 같은 맛집이다.


■아래는 건대 고기집 최성렬의 돼지한판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