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용인 수지 맛집 음성농장

반응형


■주말에 가족과 함께 방문한 용인 수지 맛집 음성농장!





■음성농장에선 쉽게 접하기 힘든 목 덜미살, 콧등살, 볼살 등 돼지 생고기 특수부위를 판매하고 있었다.





■깔끔하면서도 생고기 특수부위와 아주 잘 어울리는 밑반찬들!




■곧바로 주문한 한판 메뉴 등장!






■찌개도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구수하면서도 얼큰하니 국물 맛이 참 좋았다.











■음성농장 생고기 돼지 특수부위의 맛은 돼지라기보다는 거의 소고기에 가깝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다. 또, 특수부위 특유의 쫄깃,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었다. 특수부위를 많이 먹어본 필자이지만, 지금까지 방문했던 돼지 특수부위 식당 중 가장 신선하고도 퀄리티가 좋은 돼지고기였다.





■맛있는 만큼, 여러 유명인들이 다녀간 듯, 벽에는 싸인들이 많았다.








■소주를 부르는, 찰지고 고소한 맛! 최고 퀄리티의 돼지고기 특수부위를 맛보고 싶은 분들은 용인 수지 맛집 음성농장을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


■아래는 용인 수지 맛집 음성농장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