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성수동 수제 맥주 카니보

반응형


■여자친구와 함께 성수동에 위치한 수제 맥주집을 방문했다.





■맥주집의 이름은 '카니보'로 일반적인 수제 맥주집과는 달리, 세련된 바 같은 느낌도 있고, 흡사 킹스맨을 연상시키는 분위기를 품고 있는 맥주집이었다.





■실제로 양주도 판매하고 있었고, 바 형식으로 세팅도 되어 있어, 카니보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를 즐기면서 사장님과 담소를 나누며, 수제 맥주를 즐길 수도 있었다. 혼자 방문하는 손님도 꽤나 많은 것 같았다.


 



■거의 10여 종의 수제 맥주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맥주 맛에 있어 꽤나 깐깐한 필자 취향에 맞는 맥주도 많았다.


 








■맥주 안주라기보다, 요리에 가까운 이국적인 소스가 가미된 삼겹살 구이!




■삼겹살 구이의 바싹 익은 겉 부분과 촉촉한 속살의 식감이 끝내줬다.




■요렇게 궁금한 맥주 맛을 알 수 있도록 맥주 샘플링도 가능했다.




■샘플링 후에 찾은 필자 입맛에 딱 맞는 흑맥주! 흑맥주 특유의 풍미와 부드러운 목 넘김이 끝내줬다.





■추가로 주문한 피자! 정확한 메뉴명은 생각나지 않지만, 차돌박이가 올라간 피자였는데, 퀄리티가 정말 훌륭했다. 맥주와 함께 먹기에 딱 좋았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은 성수동 수제 맥주 맛집 카니보! 분위기도 맥주집 답지 않게 세련되고 조용조용해서,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참 좋은 수제 맥주집이다.


■아래는 성수동 수제 맥주 맛집 카니보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