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춘천 삼겹살 맛집 샘밭촌놈

반응형


■오랜만에 춘천에 들러 방문하게 된 삼겹살 맛집! 샘밭촌놈!




■마치 별장같이 보이는 큰 규모의 식당 외부가 인상 깊었다.




■샘밭촌놈의 전체 메뉴! 다양한 돼지고기 부위를 메인 메뉴로 판매하고 있었다. 소고기 사주는 사람을 조심하라고, 순수한 마음은 돼지고기까지 라는 위트 있는 멘트도 눈에 띄었다.




■유황 한돈, 돼지고기 퀄리티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던 포스터!




■철저한 숙성 과정을 거치는 돼지고기의 모습!




■푸짐하면서도 정갈한 샘밭촌놈의 밑반찬! 필자가 좋아하는 고급스러운 명이나물이 나와서 참 마음에 들었다.





■자 드디어 숙성 돼지고기가 나오고,




■굽기 시작!






■샘밭촌놈 돼지고기의 맛은 그야말로 최고 퀄리티 돼지고기 그 자체였다. 돼지고기 어느 부위든 전부 숙성을 거쳐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딱 좋은 식감을 갖추고 있었고, 고기를 씹을 때마다 풍부한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지는 맛깔나는 돼지고기였다. 돼지고기 전문점 샘밭촌놈! 춘천에서 돼지고기, 삼겹살을 즐기시려는 분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다.


■아래는 춘천 삼겹살 맛집 샘밭촌놈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