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잠실새내 맛집 김과장고깃집

반응형


■주말 저녁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잠실새내 소고기 맛집 김과장고깃집!





■김과장고깃집은 요렇게 위트 넘치는 복고풍의 인테리어가 특징적인 식당이었다.




■필자 마음의 마음을 사로잡은 물티슈 제공! 손님에 대한 배려가 돋보였던 부분이다.




■김과장고깃집의 전체 메뉴! 고급진 소고기와 돼지고기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다.




■가장 먼저 등장한 메뉴는 된장 술밥과 밑반찬들!


 




■필자가 좋아하는 할라피뇨까지, 고기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밑반찬이 제공되었다.




■밥이 맛깔나게 말아져서 나오는 구수한 된장 술밥! 소주를 부르는 깊은 맛이었다.




■드디어, 오늘의 메인 메뉴인 소 스페셜 모듬 등장!




■와규와 꽃 갈비살의 아름다운 마블링!




■군침을 삼키며, 고기 굽기 시작!




■김과장고깃집의 소고기는 그야말로 고퀄리티 소고기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았는데,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육즙이 일품이었다.





■쉼 없이 소고기가 올라가는 불판! 필자 개인적으로 소고기는 미디움 레어가 진리인 것 같다.


 




■서비스로 제공된 오징어 입과 묵사발! 버터로 볶아져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오징어 입과 속을 확 풀어주는 시원한 묵사발 모두 훌륭했다. 잠실새내에 위치한 퀄리티 좋은 맛집 김과장고깃집! 친구들과 함께 술 한잔하기에 이만한 고깃집이 없는 것 같다.


■아래는 잠실새내 맛집 김과장고깃집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