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평 글램핑 추천 67빌리지

반응형


■이번 주말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가평 글램핑장 67빌리지!




■토요일, 일요일인 6th & 7th day의 달콤한 휴식을 뜻하는 67빌리지.




■67빌리지는 그야말로, 글램핑의 모든 것이 집약된 장소였다.




■바베큐 파티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넓은 부지와 정돈된 잔디는 기본으로, 도보 3분 거리에는 명지산, 화악산에 둘러싸여 시원한 물이 흐르는 계곡이 있어서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참 좋았다.


 


■67빌리지에서는 세계 최초로 '컨템핑'의 개념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요 '컨템핑'을 즐길 수 있는 67빌리지에서는 화장실, 주방, 침실은 물론, 고급진 인테리어와 스파까지 갖춘 컨테이너에서의 휴식과 더불어, 글램핑을 통해 자연을 마음껏 만끽하는 아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글램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컨테이너라고 해서, 그냥 취사가 가능하고 적당한 잠자리 정도를 갖췄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67빌리지의 럭셔리한 내부 모습은 필자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갖출 것은 다 갖춘, 호텔 수준의 67빌리지 컨테이너 내부 모습!





■최고의 휴식을 위한, 고가의 안마의자까지 비치되어 있었다.




■64평에 달하는 넓은 내부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요런 인스타그램 컨셉샷?!을 찍기에도 어색함이 없을 정도의 고급진 인테리어!




■최고급 스파 욕조까지 갖춘 욕실은 왠만한 호텔 이상이었는데, 요렇게 벽면이 완전히 유리로 구성되어 있어서, 블라인드를 올리면 자연을 감상하며, 스파를 즐길 수도 있었다.


 





■대리석으로 이뤄진 고급스럽고 깔끔한 세면대!




■욕조 외에 샤워부스도 따로 설치되어 있어서, 참 편리했던 부분!




■요렇게 통로를 따라, 옆방으로 향하면!




■냉장고부터 밥솥, 커피포트까지! 필요한 주방 도구는 다 갖춰져 있는 깨끗한 주방이 나오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영화관! 요 미니 영화관에는 빔프로젝터와 편안한 좌석, 에어컨까지 갖춰져 있었다.




■연인 또는 친구들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최고의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가평 글램핑장 67빌리지!




■'지금 이 순간만큼 소중한 것은 없어요.'라는 문구처럼, 67빌리지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휴식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도 일상에 지치거나, 휴식이 필요할 때, 여자친구, 가족들과 특별한 휴일을 보내고 싶을 때, 67빌리지를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다.


■아래는 67빌리지의 위치 지도, 약도와 보다 자세한 정보도 확인하고 예약도 가능한 홈페이지 링크이다.




※67빌리지 홈페이지 링크: http://www.67village.com/main/index.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