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지구 종말, 외계인을 예언한 맹인 예언가 바바반가

반응형


■소련 붕괴와 체르노빌 원전 폭발 참사 불가리아 대지진과 9.11 테러까지 이 모든 사건들을 정확하게 예언한 한 여성이 있었는데요, 심지어 이 여성은 어렸을 적에 시력을 잃은 맹인 여성이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현대 최고의 예언가로 불렸던 불가리아 출신 맹인 노파 바바 반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불가리아 시골 마을에서 평화롭게 살던 1911년생 바바 반가는 12살이 되던 해, 갑자기 마을을 강타한 거대한 토네이도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생명은 건질 수 있었지만, 토네이도와 함께 날아든 모래와 돌덩이로 인해 바바 반가는 시력을 잃게 되었습니다. 이후, 아버지를 도와 양치기 일을 하던 바바 반가는 어느 날, 신의 계시를 받고 제3의 눈이 열리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제3의 눈을 뜬 바바 반가. 그녀는 먼 곳에서 발생하는 일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미리 내다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시간이 흘러, 그녀 나이 16세에 농장에 도둑이 들어서 양이 없어지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이에, 바바 반가는 방 안에서 나가지 않은 채로, 오직 제3의 눈을 사용해 도둑맞은 양의 위치를 알아냅니다.




■이 사건을 계기로 초능력을 인정받은 바바 반가는, 제3의 눈을 활용해 이웃들을 도와주거나 큰 재해나 사건을 미리 예고하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체르노빌 원전 폭발 참사, 불가리아에서 발생한 대지진, 러시아의 쿠르스크함 침몰 사건까지 참사의 정확한 위치와 날짜는 물론, 참사의 내용까지도 굉장히 정확하게 예언하였습니다.




■시간이 흐른 어느 날, 바바 반가는 자신의 아들을 불러, 8월 11일 본인이 떠나야 하는 때가 올 테니, 마음의 준비를 하라고 말하였고, 몇 년 뒤, 1996년 8월 11일 85세 나이로 생을 마감합니다.




■이렇게 예언한 날짜에 생을 마감한 후에도 바바 반가의 예언은 놀랍게도 계속해서 현실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예로 2001년 미국에서 발생한 9.11 테러가 있습니다. 9.11 테러 예언이 적중하면서, 바바 반가가 사망 전에 남긴 예언서가 세간의 집중을 받기 시작하는데, 이 바바 반가의 예언서에는 실로 놀라운 내용들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그 충격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0년대 초, 중국이 세계의 실세가 됩니다.


2023년 지구의 공전 궤도가 약간 변화합니다.


2028년 새로운 에너지 자원이 개발되면서, 굶주림이 점차적으로 극복됩니다. 과학이 발전하여, 금성으로 향하는 유인 우주선이 발사됩니다.


2043년 유럽을 이슬람교도가 지배하게 됩니다.


2046년 신체 부위를 비롯한 장기들의 대량 생산이 가능해지며, 이것으로 기존 사람의 신체 장기를 대체하는 것이 최고의 치료법이 됩니다.


2111년 인류는 살아있는 로봇이 됩니다.


2130년 해저식민지가 건설됩니다.


2164년 동물들의 절반이 인간으로 진화합니다.


2221년 외계생명체를 발견하면서, 인류는 어떠한 끔찍한 존재와 접촉하게 됩니다.


2273년 황인, 흑인, 백인이 혼합되어 새로운 인종이 탄생합니다.


2288년 과거로의 여행이 가능해지고, 외계인들과 직접 접촉이 시작됩니다.


2291년 태양이 급속도로 냉각되어, 빛을 잃게 됩니다.


2341년 끔찍하고 저주스러운 무언가가 우주로부터 지구로 접근하기 시작힙니다.


3803년 인류는 새로운 행성을 개척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행성의 기후로 인해 인간은 돌연변이가 됩니다.


3805년 지구에 남은 자원을 둘러싼 인간들의 전쟁이 발발합니다. 이로 인해 인류의 반 이상이 사망합니다.


4308년 돌연변이 인간들은 마침내 그들의 뇌의 34% 이상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이로 인해 인간 사이의 악과 증오가 사라집니다.


4509년 인류는 신을 만나게 되고, 마침내 신과 대화할 수 있는 수준의 지능과 과학 기술을 갖추게 됩니다.


4599년 인류는 불로불사의 의료 기술을 손에 넣습니다.


5076년 아직까지 밝혀내지 못한 유일한 미스테리인 우주의 끝에 대한 인류의 호기심과 고민이 계속됩니다.


5078년 인류의 40% 이상이 반대하였음에도, 우주의 끝으로 향하는 탐사가 진행됩니다.


5079년 우주 탐사와 관련된 알 수 없는 이유로 우리가 알고 있는 이 세상이 종말을 맞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