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불가리아 투어 소피아 관광, 한국외국어대학교 불가리아학과 홍보 영상

반응형

■불가리아 투어 소피아 관광, 한국외국어대학교 불가리아학과 홍보 영상






■과거에 촬영했던 불가리아학과, 불가리아 소피아 투어 영상을 최근에 16학번 OT 일정에 맞춰 재편집했다. 코트라 KOTRA 무역관 앞에서 소개를 하고 있는 귀여운? 불가리아 남자 토도르의 모습이다.ㅋㅋ




■진지함이 묻어나오는 그의 손짓!




■KOTRA 무역관은 세계 각지에 존재하는데 대부분의 해당 국가만의 고유한 특수언어를 사용하는 국가는 KOTRA 해외 무역관 인턴으로 한국외국어대학교 학생들이 한국외국어대학교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파견되어 근무를 하고 있다. 그 중 우리과인 불가리아 코트라 무역관의 모습이다.




■다음 소피아 투어 장소는 소피아대학교의 전경인데, 불가리아의 서울대학교?라고 할 수 있는 소피아 대학교 한국학과 및 동양어학과에 국내 한국외국어대학교 불가리아학과의 많은 선배들이 선생님으로서 교육을 하고 있다. 영상 속에서 앵글이 너무 빨리 돌아서 캡쳐를 아무리해보아도 캡쳐본은 흔들린 상태이다...

 



■다음은 소피아 시내 광장의 길거리에서 파는 골동품 상점이다! 다양하고 이쁜? 판매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는 모습.




■화려하고 세련된 이반바조프 국립 극장의 모습




■대우건설이 지은 소피아 최고 규모의 호텔인 쉐라톤호텔의 모습이다.

 



■소피아의 상징이라고 불리는 성 소피아 동상의 모습! 밤이라 완벽하게 화면에 잡진 못했다..




■불가리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외식 레스토랑 체인점인 해피의 모습! 해피에선 신기?하게도 여러 불가리아 음식, 이태리 음식뿐만 아니라, 스시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소피아 대학교에서 한국학을 전공하고 있는 토도르와 쥴리에타의 앤딩 모습!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한국말도 참 잘하고 한국에 대한 애정, 한국외국어대학교 불가리아학과에 대한 애정이 넘쳐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