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방이동 이자카야, 연어 초밥, 참치 회 맛집 가일

반응형


■회사 앞에 있어서 알게된 방이동 이자카야, 연어 맛집 가일의 내부 전경이다.





■분위기 있는 일본식 이자카야 가일에서 인테리어의 한몫?!을 담당하는 그림이다. 그림 속 인물이 누군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반적인 초상화 느낌의 그림이 뱀파이어로 변한다. 처음봤을때 굉장히 놀랐다...사실 이 밖에도 원피스 피규어라던가 엄청나게 많은 인테리어 소품이 있지만, 손님이 너무 많아 찍지 못했다.






■메뉴는 회와 초밥이 맛있는 가일의 대표 메뉴 가일 초밥 12피스와 돈까스를 시켰다. 사실, 회사에서 일하고 점심으로 돈까스는 자주 먹었었지만, 초밥은 처음 먹는 것이라 기대가 컷다. 밑반찬?으로 소스 특이하고 깔끔한 양배추 샐러드와 매콤한 소스에 나온 모듬 샐러드, 유부 국물 등이 나왔다. 밑반찬 역시 맛이 깔끔하고 입에 착착 달라붙는다.





■손님이 거의 꽉 차있었기에, 오랜 기다림끝에 나온 돈까스이다. 튀김옷이 엄청나게 바삭바삭하고 맛이 있다. 마치, 튀김옷만 따로 팔아도 잘 팔릴 것 같은 수준이랄까.. 돈까스의 속 고기도 엄청나게 두툼하고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다. 최근 먹었던 돈까스 중에 갑! 게다가 가격도 비싼편이 아닌 6000원!




■더 오랜 인고의 시간 끝에 등장한 가일 초밥! 이렇게 많은 종류의 초밥이 나올 줄 몰랐는데, 장어, 광어, 연어, 간장 새우, 참치까지...엄청나게 다양한 6가지의 초밥을 맛볼 수 있는 메뉴다. 가격은 잘 생각이 안나지만 대략 13000~16000원? 사이였던 것 같다. 아무튼 12p 초밥치고 굉장히 저렴한 편




■장어 초밥 근접샷...윤기가 장난아니다. 지금도 군침이 고인다.




■어마어마하게 부드러웠던 참치 초밥의 근접샷!




■마지막으로 가일의 메인?이라고 볼 수 있는 연어 초밥의 근접샷... 저렴한 횟감이 아니라 장어부터 광어, 연어, 참치, 새우까지 전부 다 회가 굉장히 신선하고 큼직했으며, 맛 또한 고급졌다.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의 퀄리티라면 굉장히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됐다. 앞으로도 회사 퇴근 후에 여자친구와 엄청나게 자주 들를 것 같다. 나보다도 회와 초밥을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더 만족해서 맘에 드는 맛집 '가일'을 강력 추천한다! 방이동에서 일식, 이자카야에 가려면 꼭 한번 들러보기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