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뷰의 꿀팁

구두 사이즈 줄이는 법!

반응형


■구두 사이즈 줄이는 법!

여름 양복과 어울릴만한? 캐쥬얼 맞춤 구두, 로퍼를 무신사에서 구매했다. 색상은 조금 유티크하게 남색으로!





■디자인이며 색감하며 정말로 필자 맘에 쏙 드는 로퍼, 구두였는데, 크나큰 문제점이 있었으니... 바로 구두의 사이즈를 제대로 선정하지 못했다는 점이었다. 특히, 인터넷으로 구두를 주문할 때 이런 일이 많을 것이다. 참 맘에 드는 구두가 있는데, 사이즈가 커서 신지 못하는 필자와 같은 상황이 발생했을 때 해결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구두 수선집에 맡겨도 되지만, 필자는 발볼 문제보다는 구두, 로퍼의 길이가 약 한 두치수정도 큰 것이었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해 구두 사이즈 줄이는 아이템을 구매했다!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이!




■구두 뒤꿈치 윗부분에 맞춰 접착제가 발라진 스티커 형식의 스폰지 폼을 붙이는 것으로 간단히 해결! 필자 같은 경우 구두 길이, 사이즈가 조금 많이 컷으므로 해당 폼을 두개 겹쳐 쌓아올려서 붙였다. 이 아이템의 장점은 구두의 사이즈 문제를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점과 필자의 로퍼와 같이 양말을 뒤꿈치 윗쪽까지 올려 신지 않는 신발 같은 경우엔 뒤꿈치가 지속적으로 까져서 피가 나는 경우도 많은데, 해당 아이템을 활용하면 폭신폭신해서 뒤꿈치 까짐 방지도 된다는 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