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신메뉴! 골든 애플 요거트 후기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신메뉴! 골든 애플 요거트 후기

오랜만에 후식으로 여자친구와 함께 베스킨라빈스에 갔다! 둘이서 파인트를 먹기로 하고 선정한 메뉴는 바로 사랑에 빠진 딸기와 초콜릿 무스 그리고 새로 나온 메뉴인 골든 애플 요거트!





■사실, 필자는 베스킨라빈스의 민트 초코칩도 굉장히 좋아하지만, 너무 다 초코맛, 달콤한 맛이 나는 메뉴들이어서 하나는 상큼한 메뉴로 고민하다 새로 나온 골든 애플 요거트를 먹었다. 베스킨라빈스의 초콜릿 무스와 사랑에 빠진 딸기는 워낙 유명한 메뉴이고, 다들 맛을 알고 계실 것 같아, 넘어가고 신메뉴인 골든 애플 요거트의 맛을 표현하자면, 진한 사과맛 샤베트에 요거트가 더해진 듯한 맛이었다.




■필자 개인적으로, 베스킨라빈스의 레인보우 샤베트, 스트로베리 소르베 등 베스킨 특유의 새콤한 맛을 좋아하지 않지만, 신메뉴인 골든 애플 요거트는 딱 적당히 새콤하면서 달달한 맛도 있어서 필자 입맛에도 잘 맞았다. 원래는 상큼한 맛을 선호하지만, 기존, 베스킨라빈스의 새콤한 맛을 지닌 메뉴가 너무 셔서 별로였다면, 바로 이 골든 애플 요거트 맛을 한 번쯤 주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2016/07/08 - [맛집, 먹방] - 나뚜루 녹차 초코바 아이스크림 추천!

2016/04/29 - [맛집, 먹방] - 하겐다즈 녹차 후기 녹차 아이스크림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