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하남 맛집 추천! 마약 갈비 육공방

반응형


■하남 맛집 추천! 마약 갈비 육공방

친구를 만나러 하남에 들렀다가 가게 된 식당 마약 갈비 육공방! 갔을 당시엔 몰랐지만, 바로 요 육공방 하남점이 대구에서 마약 갈비로 엄청나게 유명한 갈비 맛집의 2호점이라고 한다.




■친구와 테이블에 앉아 회포를 풀다 보니, 빠르게 밑반찬이 서빙되었다. 일단, 밑반찬의 비쥬얼부터가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팍팍 풍겼다!




■비쥬얼대로 파무침, 샐러드, 오이 등 모든 밑반찬은 깔끔하고 군더더기없이 맛있었다. 특히, 올리브까지 들어간 고급스러운 곤약말이가 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갈비집에서 밑반찬으로 곤약말이를 주다니... 굉장히 혜자스러운 갈비집이란 생각이 들었다.




■우선, 주문한 메뉴는 육공방의 메인 메뉴! 생돼지갈비! 보통, 돼지갈비는 냄새가 강해서 양념으로 먹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육공방의 생돼지갈비는 깊이 있는 여러해의 연구?를 통해서 개발한 특별 숙성 단계를 거쳐서 불판 위에 오른다고 종업원이 친절히 설명해주었다.




■육공방 생돼지갈비의 맛은 그야말로 돼지 본연의 최고의 맛을 이끌어냈다고 칭할 수 있을 만한 훌륭한 맛이었다. 과한 양념을 통해 인위적인? 느낌의 돼지고기 맛을 이끌어내는 일반 돼지갈비가 아닌, 깔끔하면서도 입에 착착 달라붙는 육즙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갈비가 바로 육공방의 생돼지갈비였다. 식감도 엄청 부드럽고 훌륭했다.





■육공방의 생돼지갈비는 육공방 고기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좋은 메뉴인 것 같다. 육즙이 풍부하고 씹을 때마다 생돼지갈비에서 신선함이 느껴지는 듯했다. 그냥 먹는 생돼지갈비가 살짝 물릴 때쯤, 깻잎과 파무침에 싸먹는 생돼지갈비는 또 다른 중독성을 주는 깔끔하고 색다른 맛이었다. 왜 마약 갈비라고 표현하는지 알 수 있을 만한 고퀄리티의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하남 갈비 맛집 육공방! 스타필드 근처에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은 식당! 육공방은 스타필드를 구경하고 굶주린 이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하남에서 갈비를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하남 갈비 맛집인 것 같다.


■아래는 하남 맛집, 마약 갈비 육공방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아 또한, 9월달에 4인 이상 방문 시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고 다음번에 또 방문하면 고기를 100g이나 더 주는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