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게이밍 레이저 마우스 데스에더 크로마 오버워치 에디션

반응형


■노트북용 마우스가 필요해서 새로 구입하게 된 게이밍 레이저 마우스 데스에더 크로마!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인 페이커 마우스로도 더욱 유명한 게이밍 마우스이다.





■오버워치 프리미엄 에디션인 만큼 요렇게 오버워치 관련 아이템들도 동봉되어 있다.





■오버워치 상징 색상인 짙은 노란색 포인트와 검은색 마우스 표면이 꽤나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마우스 선도 기존 데스에더 크로마와는 다른 재질과 색상으로 이뤄져 있는데, 기존 데스에더 크로마보다 꼬임이 적고 휴대가 편리한 재질이다.




■마우스를 연결하면 상단 휠 부분의 색상은 기존 데스에더 크로마와 같이 다양한 색상을 선택하여 설정하거나 순환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아래 오버워치 로고 부분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며 은은하게 빛난다.




■레이저 데스에더 크로마 마우스의 성능이야 이미 많은 프로게이머가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검증되었다고 볼 수 있고, 최근 SKT T1 에디션도 출시된다는 소식이 있는데, 성능 좋은 마우스 구매와 더불어 나만의 특색있는 마우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데스에더 크로마 프리미엄 에디션 상품 구매를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


2016/01/19 - [제품리뷰] - MAXTILL TRON G350 GAMING KEYBOARD LED 게이밍 키보드 리뷰, 구매후기

2016/07/22 - [자뷰의 꿀팁] - 손목터널증후군 증상과 자가진단법

2017/01/05 - [제품리뷰] - 조립pc 추천, 구매 후기

2017/01/20 - [제품리뷰] - 페이커 마우스 Razer DeathAdder Chroma 웨이코스

2017/01/24 - [제품리뷰] - 기계식 키보드 추천 페이커 키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