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잠실 맛집 TGI FRIDAYS 와규 스트립 스테이크 세트 메뉴 후기

반응형


■여자친구와 함께 TGI FRIDAYS 티지아이 프라이데이 잠실점에 갔다. 사실 우리 동네에도 TGI는 많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잠실 티지아이만큼 맛있는 지점은 없는 것 같다. 와규 스트립 스테이크 2인 세트 메뉴를 주문했다.





■자세히 기억이 안나지만... 파스타 1개 원하는 파스타로 선정 가능에 스테이크와 원래 함께 나오는 스프가 개인당 각각 제공되고 에이드 1잔과 와인 1잔이 제공되었다.

 



■사실, 파스타는 씨 위드 크림 파스타를 먹고 싶었지만, 재료가 다 떨어져서 요리가 불가능하다해서 어쩔 수 없이 매콤한 씨푸드 마리나라 파스타를 선택했다. 파스타는 살짝 매운맛이 나는 토마토 파스타 였는데, 나름대로 씨푸드,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었고 생 토마토도 잘라져서 꽤나 많은 양이 들어있었다. 근데 푸짐한 재료에 비해 입에 착착 붙는 맛은 아니었고, 또 먹고 싶을 만큼 맛있는 파스타는 아니었다.


 


■메인 메뉴인 와규 스트립 스테이크의 근접샷! 와규 스트립 스테이크는 정말 더할나위 없이 깔끔하고 고급진 맛이었다. 소스는 잭다니엘 소스에 찍어먹었는데 겉부분의 살짝 탄 숯불향과 바삭한 식감 그리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었다. 참고로, 굽기는 미디엄 레어!




■함께 구워져 나온 파프리카, 버섯 등 야채도 깔끔하고 맛있었다. 가격은 정확히는 기억 안나지만 5만 3천원? 정도였던 것 같고, SK 멤버쉽 할인을 통해 20%나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이제 곧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는데 연인과 함께 티지아이 프라이데이 중 최상급?의 맛을 자랑하는 잠실 TGI에서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스테이크 한번 썰어보시는걸 추천드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