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조던

나이키 에어 조던 7 보르도 착샷, 구매후기

반응형


■나이키 에어 조던 7 보르도 착샷, 구매후기

몇달 전에 선수촌에서 거의 정가에 재고가 풀린 것을 보고 재빠르게 구매하려 했지만? 아쉽게도 사이즈를 놓쳐 필자의 정 사이즈인 280이 아닌, 275로 구매했던, 두꺼운 양말을 신으면 발가락이 조금 아픈...ㅜㅜ 나이키 에어 조던7 보르도 리뷰를 하려한다.






■급한 마음에 택배 상자를 칼로 난도질하다... 나의 조던찡이 고자가 되었다...




■크 숨막히는 뒷태! 보라색과 회색 그리고 노란색 포인트의 컬러 배합이 굉장히 이쁘다! 색감만 놓고보면 개인적으론 조던7중에 갑이라고 생각한다!




■혀 컬러 배합...ㅜㅜ노란색이 많이 섞이길 바랬지만 아쉽게도 오른쪽 신발은 혀에 노란색이 거의 없다. 하지만 왼쪽 신발의 배합이 맘에들어서 그나마 위안이 됐었던...




■회색부분은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있는데, 아디다스 가젤?느낌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재질과 컬러가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보라색으로 아름답게? 수놓여있는 조던 석님!




■지금은 조던이 꽤나 여러개 있지만, 당시만해도 조던1 미드 하레 외엔 조던7 보르도만 있었던 것 같다. 아무튼, 끈을 묶어도, 안으로 넣어도 이쁘지만 개인적으로 묶어두는게 편하기도하고 이쁘게 보이기도해서? 묶고다니는걸 선호한다.




■조던7 보르도를 언급할때 많은 분들이 실물깡패라는 수식어를 붙이는데, 음.. 개인적으로 현재 올리고있는 사진중에, 실물이랑 가장 비슷하다고 생각된다...정말 실물 깡패 맞다!




■당시에 불가리아에 인턴쉽을 다녀온지 얼마 안되서? 잡다한 물건들이 방에 쌓여있었는데, 양해바랍니다..ㅜ(사실은 지금도 더럽긴하다..)




■크 날렵하니, 숨막히는 옆태와 퍼플과 그레이의 완벽한 컬러 조합!





■이따위로 찍으면 착용샷, 착샷이 무슨 의미일까...스스로도 그렇게 느껴지긴하는데;; 진짜 귀찮아서 제대로된 착용샷은 추후에 포스팅하도록 하겠다...그렇게 레어한 조던은 아니지만 소유하고 있는 나머지 조던들도 조만간...리뷰를..


반응형

'나이키 조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조던1 하레  (4) 2016.09.21
나이키 조던7 프렌치블루 착샷, 리뷰  (0) 2016.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