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킨

강남역 치킨 맛집 4Big 4빅 치킨 후기!

반응형


■강남역 치킨 맛집 4Big 4빅 후기!

여자친구와 강남역에서 식당을 찾다 들어간 4Big 4빅! 치킨, 돈까스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것 같았다.





■치킨에 빠질 수 없는 생맥주가 먼저 나왔다. 클라우드 생맥주였는데,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엄청나게 시원하고 깔끔한 맥주맛이라 나름 맥주 매니아인 필자 맘에 쏙 들었다.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목살 샐러드! 토마토, 귤까지 포함된 각종 과일 야채가 엄청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목살 고기도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었다!




■돼지 목살의 살짝 기름진 맛과 환상 궁합을 이루는 야채! 꽤나 만족스러운 목살 샐러드였다.




■꽤나 비싼 할라피뇨도 혜자스럽게 제공되는 것이 포인트!




■주문한 치킨은 순살 고추 불간장 치킨이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더 매워서 치느님을 조금 남기게 됐다. 엄청 맵긴했지만, 치킨 살도 부드럽고 고급진 느낌에, 튀김옷도 깔끔하고 꽤 바삭하니 맛있었다. 만일, 맵지 않은 다른 메뉴를 시켰다면 정말 빠르게 다 먹었을 것 같다.






■꽤나 많은 메뉴를 주문했고, 두 명이 먹기에 양이 많을 정도로 굉장히 푸짐했고 퀄리티도 좋았음에도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었다. 강남역 치킨 맛집 4Big 4빅! 이번엔 비록 메뉴 선정에 실패해서 너무 매워 치킨을 완벽하게 즐기진 못했지만, 다음번에 또 들러서 그때는 제대로 치킨 맛을 평가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