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리뷰

원펀맨 One Punch Man 리뷰

반응형


■원펀맨...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병X같은데 겁나 멋있는 그런 애니이다..1화를 처음 본 필자는 원펀맨 애니의 병맛 코드에 한번 놀랐고 이런 병맛 코드와 극단적으로 대조되는 엄청난 액션성과 작화 퀄리티에 또 한번 놀랐다...원펀맨은 시종일관 진지라곤 1%도 찾아볼 수 없는 강한 병맛 코드를 유지하는데, 그 예를 들어보자면... 





■이렇게 잘생겼던 주인공이...




■수련을 끝내고 몇년이 지나고보니 이런 대머리에...한술 더 떠서?




■이런 얼간이로...변해있다던지...뭐 이러한 코드는 애니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한다ㅋㅋㅋㅋㅋ 특히나, 이러한 어처구니없는 병맛 코드와 더불어 화끈한 액션을 사랑?하는 필자로썬 정말 최적의 애니라고 할 수 있다. 더 신기한건 원펀치 애니의 놀라운 작화 퀄리티이다. 기존의 진격의 거인으로 대표되던 고퀄리티 애니의 자리를 위협할 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하는데, 간단한 예를들자면, 진격의 거인에서 구름 및 풍경묘사가 조명된적이 있는데, 풍경, 구름등의 세밀한 작화 퀄리티는 물론이거니와, 여러 캐릭터의 묘사까지도 높은 퀄리티를 보여준다. 특히, 1화짜리 단역?으로서 죽고마는 여러 엑스트라 캐릭터들의 작화는 정말 엑스트라로서 죽기에는 아까울만큼 고퀄리티이다. 


그 예를들자면,






■2화에 등장하여 그 운명을 달리하는ㅜ 모기를 모티브로한 미녀악역의 케릭터 작화와 뛰어난 표정묘사등이 있다. 하지만, 필자는 감히 원펀맨은 진격의 거인보다 더 뛰어난 작화 퀄리티를 보유한 애니라고 표현하고 싶은데, 그 이유는 엄청나게 화끈하면서도, 애니의 절반이상을 차지할만큼 길고 다양한 전투씬에 있다!


 


■뭐 이 움짤은 일부이고...애니의 병맛과는 대조되게 엄청나게 고퀄리티의 액션씬이 넘쳐나니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란다ㅋㅋㅋ(모든 화가 기존 애니의 극장판 이상의 미친 퀄리티...원펀치 애니 제작사분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ㅜ) 아무튼, 원작을 안봤기에 앞으로의 스토리까지도 더더욱 기대되는 애니, 원펀치를 기다리는 맛에 앞으로 일주일이 금방 금방 지나갈 것 같다.


반응형

'애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펀맨 8화 초간단 리뷰  (0) 2016.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