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리뷰

원펀맨 8화 초간단 리뷰

반응형


■원펀맨 8화 리뷰

요즘들어, 한주중 가장 시간이 빨리가는 시간ㅋㅋㅋㅋㅋ원펀맨 새로운 화를 보는 약 20분간의 시간이다.

만화책으로 읽고 싶은 것을 애니만의 역대급 퀄리티의 액션성을 스토리 모르는 상태에서 신선하게 느끼기위해 만화책 욕구를 꾹 참고 있다.





■작화 퀄리티가 높다는 것을 일부로 과시라도 하듯잌ㅋㅋㅋㅋ몇초 이상 원샷을 잡아준 엑스트라 비키니녀..

애니메이션 제작자들의 자부심?이 느껴진다.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작화의 색체까지 달라지고 몸에 광택?까지 특별 추가한건 좀 심했잖아ㅋㅋㅋㅋ




■이번화에 등장한 심해왕... 내가 어렸더라면 꿈에 나올만큼 무섭게 생겼다.




■S급 히어로 아제의 화려함...




■이번화에선 다양한 캐릭터들의 액션씬이 있어서 눈이 즐거웠다. 위 이미지는 소닉과 심해왕의 속도감있는 전투씬.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애니의 퀄리티와 더불어 원펀맨만의 개그 코드, 병맛 코드가 너무도 내 스타일인 것 같다.




■...무섭다.

무서운만큼 굉장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줬기에 다음주, 사이타마선생과의 대결이 기대된다.




■비로 인해 강해진 심해왕에게 놀라는 소닉ㅋㅋㅋㅋ먼가 사이타마얼굴정도는 아니지만 소닉의 얼굴도 대충 그리는 느낌이랄까?




■S급이 당했다는 소식을 협회에 전해듣고 오랫만에? 진지해진 사이타마

...다음주 전투가 엄청나게 기대된다.


반응형

'애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펀맨 One Punch Man 리뷰  (0) 2016.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