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리뷰, 메뉴 추천!

반응형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 리뷰 메뉴 추천!

어마어마한 혜자스러움으로 사랑받고 있는 맘스터치! 맘스터치의 신메뉴 화이트갈릭버거를 먹어보았다. 일단 포장을 뜯자, 범상치 않은 엄청난 비쥬얼이 눈에 들어왔다. 크 비쥬얼부터 정말 혜자 그 자체!





■광고에서 어필한 만큼의 우람함? 엄청난 중량을 자랑한다. 재료는 베이컨? 햄? 치즈, 맘스터치의 퀄리티 높은 진짜배기 치킨패티와 피클, 양배추 등의 야채, 중독성 있는 갈릭소스가 들어가 있다.




■치즈와 갈릭소스의 풍미와 느끼함을 덜어주는 스파이시한 리얼 치킨! 그리고 2% 부족한 풍만감?을 채워주는 햄? 베이컨?까지!! 엄청난 조화와 가격대비 말도 안되는 퀄리티의 맛이었다. 일단, 사진에서부터 맘스터치 화이트갈릭버거만의 혜자스러움이 느껴질 것 같다.


 


■맘스터치의 별미, 맘스터치만의 중독성있는 스파이시 감자튀김 역시 필자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이다. 여자친구도 이 감자튀김 때문에라도 항상 맘스터치를 가야한다고 주장할 만큼 좋아한다. 수지에 맘스터치가 있는 것을 몰랐었는데, 최근 들어서야 맘스터치의 존재를 확인했다. 앞으로 정말 자주 애용할 것 같다! 혜자스러운 패스트푸드, 가격대비 극상 퀄리티 햄버거의 극치 맘스터치! 맘스터치의 신메뉴 화이트갈릭버거를 꼭 먹어보시길 강력추천한다. 진짜 맛있고 양도 어마어마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