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KFC 치짜 먹방 솔직한 후기, 리뷰

반응형


■집에 오다 햄버거가 땡겨서 동네에 있는 KFC를 방문했다. 의도하고 간건 아니었지만, 오늘이 신메뉴 치킨+피자ㅋㅋㅋㅋㅋ줄여서 치짜라고 불리우는 신메뉴가 출시된 날이라고 한다. 그러고보니 SNS를 통해 봤던거 같은데ㅋㅋㅋ치짜 단품메뉴의 가격은 4800원..흠.. 치킨하나에 치즈 올라간 것 치고는 생각보다는 비싼 가격이었다. 주문했을때, 일단 상자가 생각보다 고급?져서 놀랐고, 크기는 일반 치킨버거 패치정도 크기로 생각했는데 그것보다는 약 1.5배? 가량 컷다.(그래도 개인적인 소견으론 가격이 좀 비싸기는 마찬가지...ㅜ)





■치짜의 모습이다. 일단 치즈는 피자치즈랑 일반 노란색의 슬라이스치즈?와 같은 치즈가 생가보다는 나름 풍부하게? 올라가있고...

그 사이에 다른 소스는 없고 약간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이나는 바베큐소스와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다!




■주관적으로, 맛이 나쁜건 아니었고, 그럭저럭 맛있는 편이었지만...흠..가격이 3000원 정도면 적당하지 않을까 싶다...단품에 4800원이기에... 앞으론 그 돈으로 버거 단품을 먹을 것 같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