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자

일본 녹차 케이크 과자 후기!

반응형


■일본 녹차 케이크 과자 후기!

해외 과자 판매점에서 야심 차게? 구입한 일본 녹차 케이크! 과자 상자에 나온 케잌의 녹차 색깔과 크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녹차 맛 덕후인 필자는 차마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가격은 굉장히 저렴했던 것 같다. 약 1000원?





■한 가지 아쉬운 점은 4개입 밖에 안된다는 것! 아무튼, 처음 먹어보는 일본 녹차 케이크 과자에 대한 기대를 안고 포장을 뜯어 보았다.




■헌데, 녹차 케이크 낱개가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조금 실망했다...




■하지만, 녹차 케이크 과자를 한입 베어 먹은 순간, 그 실망은 곧바로 행복?으로 바뀌었다.




■엄청나게 고퀄리티의 녹차 맛과 함께 느껴지는 달달한 크림과 부드러움의 극치인 케이크 빵의 조화! 특히, 녹차 향만 나는 국내의 일반적인 녹차 과자들과는 달리, 마치 오설록에서 파는 고급스러운 녹차 가루가 뿌려진? 느낌의 깊이 있는 녹차 맛이 느껴져서 더욱 더 맘에 들었다. 비록, 양은 많지 않지만, 고퀄리티의 녹차 케이크를 이렇게 시중에 판매하는 과자를 통해서 즐길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신선한 충격이었다. 녹차 맛 덕후인 필자의 감각을 깨워준? 일본 녹차 케이크 과자 후기를 마친다!


2016/07/08 - [맛집, 먹방] - 나뚜루 녹차 초코바 아이스크림 추천!

2016/04/29 - [맛집, 먹방] - 하겐다즈 녹차 후기 녹차 아이스크림 추천

2016/06/28 - [맛집, 먹방] - 녹차라떼 전문 카페! 종각 오설록 청계천점 리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