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자

누텔라 과자?! 누텔라앤고 후기

반응형


■누텔라 과자?! 누텔라앤고 후기

외국과자 판매점에서 구입한 누텔라앤고! 필자는 참 누텔라를 좋아했지만, 누텔라 몇 통을 사두면 돼지처럼 너무 많이 먹어서 살찌는 것이 눈에 보일 정도였기에 결국 누텔라를 끊을 수밖에 없었다는 슬픈 전설이 있다. 하지만, 외국과자 판매점에서 만난 것이 너무도 반가워서 바로 그 금기를 깨고 구입한 누텔라 과자, 누텔라앤고!





■가격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비싸지 않았던 것 같다. 드디어 개봉! 뚜둔




■누텔라앤고의 내용물은 약 15개 가량의 스틱형 과자와 함께 누텔라가 나름대로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다. 다들 아시겠지만, 바로 요 스틱을 누텔라 웅덩이에 풍덩 입수시켜 먹는 방식!




■스틱형 과자 자체도 불량식품 느낌이 아닌, 맛있는 스틱형 과자인 데다, 기본적으로 누텔라가 지닌 중독성과 맛이 워낙 뛰어나다 보니, 누텔라앤고는 맛있을 수밖에 없는 과자인 것 같다. 게다가 누텔라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과자에 최대한 많이 누텔라를 발라도 나중에 누텔라가 남을 정도! 누텔라앤고는 손에 부스러기도 거의 묻지 않아서 간편하게 먹기에 괜찮은 과자 같다. 다만, 누텔라앤고에 포함된 악마의 잼 누텔라에 중독되어버려 과거 필자처럼, 누텔라 한 통사서 하루 만에 먹는 과오를 범하지 않기를 바란다.


2016/08/11 - [맛집, 먹방] - 일본 녹차 케이크 과자 후기!

2016/08/09 - [맛집, 먹방] - 일본 키켓 딸기, 문어빵? 후기

2016/07/23 - [맛집, 먹방] - 이마트 초코칩쿠키 솔직한 후기!

2016/05/18 - [맛집, 먹방] - 스낵 추천! 바나나칩 후기

2016/02/10 - [맛집, 먹방] - 이마트 과자 별난 고구마, 포테토 칩스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