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

음료수 추천 코카콜라 체리 후기!

반응형


■음료수 추천 코카콜라 체리 후기!

콜라 덕후인 필자가 눈에 보이면 바로 사는 특별한 콜라가 바로 이 코카콜라 체리이다.





■몇 년 전만 해도 꽤 많은 마트나 편의점 등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음료수였는데, 요즘은 코카콜라 체리를 보기가 하늘에 별 따기 인 것 같다. 필자 기억으로는 매니아 층이 두터운 콜라였던 것 같은데, 요즘은 거의 제조되지 않는 것 같아 아쉽다. 톡 쏘는 코카콜라의 중독성 있는 시원한 맛에 세련된? 느낌의 체리 향이 섞여 색다른 코카콜라의 맛을 보여주는 코카콜라 체리! 보라색의 예쁘고 색다른 코카콜라 체리의 색감은 시각적 즐거움?까지도 선사한다.




■여러 카페나 레스토랑에선 체리콕이라고 바로 요 코카콜라 체리를 본따서 일반 코카콜라에 체리 향을 첨가해 판매하기도 하고, 워랜버핏이 가장 좋아하는 음료수가 코카콜라 체리라는 인터뷰가 공개된 뒤 더욱 더 인기가 높아졌던 시기도 있었다. 코카콜라 중에서도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콜라인 만큼, 코카콜라 제로처럼, 또 다른 별개의 코카콜라로 인정받아, 이 음료수가 없어지지 않고 쭈욱 제조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2016/08/06 - [맛집, 먹방] - 자몽 음료 추천! 자몽 스파클링에이드

2016/08/02 - [맛집, 먹방] - 복숭아 맛 탄산음료, 편의점 음료수 추천! 글린터 소프트드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