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

은근히 찾기 힘든 호불호 갑 음료수! 닥터페퍼

반응형


■은근히 찾기 힘든 호불호 갑 음료수! 닥터페퍼

집 앞 대형 마트에 닥터페퍼 음료수가 보여서 얼른 사 왔다. 은근히 국내에서 찾기 힘든 닥터페퍼 음료수는 알고 보면 사실, 처음 만들어진 날짜가 코카콜라보다도 더 오래된 뼈대 있는? 음료수이다. 닥터페퍼는 1885년 처음으로 제조되었고, 코카콜라는 이보다 훨씬 늦은 1919년에 처음으로 제조되었다. 아무튼, 닥터페퍼는 호불호가 갈리는 맛으로도 굉장히 유명한데, 필자의 취향에는 닥터페퍼 특유의 그 오묘한 맛과 향이 잘 맞는 것 같다.





■국내에선 상당히 외면받고 있는 음료수라, 일반적인 슈퍼에선 쉽게 구입할 수 없으며, 편의점 또는 대형 할인 마트, 해외 상품 판매점 등에서 이따금 볼 수 있는 것 같다. 아, 또한 필자의 중, 고등학교 시절 피씨방가면 꼭 마셔야 할 별미가 바로 이 닥터페퍼이기도 했다. 요상하게 피씨방에서는 참 많이 보였던 닥터페퍼. 후추양반, 후추박사님이라는 재밌는 별명도 보유하고 있는 요 닥터페퍼의 오묘한 맛과 톡 쏘는 탄산과 함께면 평소에 일상처럼 하던 게임이라도 이상하게 더 재미있어지는 느낌이다.


2016/08/18 - [맛집, 먹방] - 음료수 추천 코카콜라 체리 후기!

2016/08/06 - [맛집, 먹방] - 자몽 음료 추천! 자몽 스파클링에이드

2016/08/02 - [맛집, 먹방] - 복숭아 맛 탄산음료, 편의점 음료수 추천! 글린터 소프트드링크


반응형